블러링 할수록 초 밀착되는 크림-투-벨벳 틴트라고 하는데요, 이 설명이 정확한것 같아요.
바를때는 살짝 페리페라의 에어리 벨벳틴트처럼 발리는데 사실 저는 에어리라인의 질감을 안좋아해서 처음엔 실망했었거든요..?
근데 정말 블러링하면 할수록 질감이 매트해지고 입술에 착 밀착되더라구요 ! 생각보다 지속력도 좋아서 맘에 들었어요.(그치만 각질 정리는 필수 !)
이번 틴트는 '로즈'라는 컨셉을 가져서인지 살짝 장미향이 나요. 생화와 인공적인 장미향의 중간이랄까요..? 장미향 향수에서 나는 향? 향이 강하진 않아 크게 거부감들거나 그러진 않으실거에요 !
마지막으로 조금 실망해버린 색상.. 공홈이랑 발색샷이 너무 다르더라구요? ㅜㅜ (발목 발색샷 색상이 실제 색감과 가장 비슷해요)
저는 제일 웜해보이는 01 누디로즈 04 레드우드 색상을 구매하였는데요 !
01 #누디로즈
여리한 누디 베이지 컬러라고 작성되어 있지만, 핑크베이지에 오렌지 정말 한방울 들어간 색감..! 핑크베이지가 더 정확할것 같아요 ! 공홈 발색샷과는 정말 다르구요,,! 차라리 02 로즈크림이랑 색이 비슷할것 같네요! 로즈크림이랑 누디로즈가 섞이면 누디로즈 색상일것같은..!
04 #레드우드
제가 가장 기대한 색상인데.. 공홈 발색샷은 살짝의 오렌지 + 로즈 + mlbb 라면, 실제 발색은 로즈 mlbb인데 살짝 쿨한 느낌이에요.. 그래서 넘 아쉬웠습니다.. ㅜ
< 총평 >
색상이 조금 아쉬웠던 데이지크 크림드로즈틴트.. 후에는 공홈 발색도 실제 발색과 비슷하게 보정해주셨으면 좋겠어요..!! 틴트 자체는 맘에 들었던 데이지크 크림 드 로즈 틴트 후기였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