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제품 박스째로 화장대에 올려뒀는데 박스 자체에서 향기가 엄청 났어요. 일주일 정도 디퓨저마냥 향기 퐁퐁하더니 잠잠해짐 ㅋㅋ 향 진짜 좋아요.
처음 사용 후에 머리 움직일때마다 좋은 냄새가 나서 뭐였지 하고 봤더니 요 제품이었음.
단점은 향기가 엄청난 만큼 지속력이 좋지는 못하다는 점
요 제품 구매할 때 나이트 전용 샴푸 샘플이 같이 들어있어서 그걸 처음 써봤는데 한번 써보고 반해서 다음번 샴푸는 그거다! 하고 있었는데 데이 전용 샴푸도 괜찮더라구요.
요새 샴푸가 쓰는 족족 너무 안맞아서 사용한 첫날에 가렵기도하고 처음엔 괜찮다가 며칠 사용하고나면 가려워지고 해서 샴푸 유목민이었는데 요거 다 써보고 괜찮으면 재구매하려구요!
향 맡으면 쿨링감 상당할 것 같은데 두피 따갑지 않고 무난한 정도의 상쾌함이었어요. 너무 강해서 자극되지 않는 건 좋더라구요.
제형은 묽은 편이고 거품이 훌륭하게 나는 편은 아니지만 사용하는데 불편하진 않아서 두피 케어 샴푸치고는 괜찮은 정도라고 생각해요
트리셀 제품의 장점이라면 헹구면서 느껴지는 머릿결 부드러움이 상당해요. 두피 전용 샴푸 쓰다보면 머릿결은 폭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요 제품은 손가락 사이로 머리카락이 빠져나가는 느낌이 아주 스무스하네요 ㅋㅋ
오랜만에 괜찮은 샴푸 발견했어요
-bad
거품이 많은 편은 아니라 상당한 양을 사용해야 두피에 무리없이 세정할 수 있어요.
기름기 신경쓰는 분들은 미리 꼭 사용해보고 외출하시는 걸 추천해요.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유분이 빨리 생기는 편이었어요.
두피가 찝찝한 느낌이거나 냄새가 올라오는 정도는 아닌데 겉으로 보기에 떡이 빨리 지더라구요. 심지어 원래 기름기 신경쓰는 편도 아님..ㅎ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