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착한 성분이고 민감성이나 여드름 피부도 사용하기에 좋다고해서 구매해본 쿠션입니다!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저는 사실 턱에만 큰여드름이 자주 나는 편인데 혹시나 피부 뒤집어졌을 때 사용하면 좋겠다 싶어서 사뒀거든요. 근데 이번에 볼부분이 크게 뒤집어진 적이 있어서 따갑고 그랬는데 이 쿠션이 정말 괜찮았어요.
일단 쿠션퍼프가 정말 고급져요. 에스쁘아 루비셀 퍼프랑 완전 비슷한 사용감이라 피부에 잘 달라붙어서 좋아요. 처음엔 촉촉하게 발리는데 저는 건성이라 기초 탄탄하게 안 해주면 나중가면 세미매트하게 변하더라구요. 그래서 묻어남이 심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요즘 운동갈 때 이 쿠션 얇게 바르고 가는데 마스크 찍힘이나 긁힘도 없고 진짜 잘 쓰고 있어요! 성분이 좋아서 운동 갈때는 다른 쿠션보다 이 쿠션에 자연스럽게 손이 가더라구요. 운동갈 때 다른 쿠션들은 베이스 느낌이 강하고 무거운 느낌인데 이건 색상, 표현이 자연스럽고 약간의 쿨링감도 느껴지고 무엇보다 마스크 묻어남이나 긁힘이 없어서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커버력도 괜찮았고 17-19호 사용하는 제가 느끼기에 1호 색상은 살짝 차분한 21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엘지생건에서 여드름성 피부를 위해 만든 브랜드라서 믿고 구매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성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 여드름성 및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