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급 머드팩
예전에는 단지형으로 용기가 나왔는데 최근 들어서 다 튜브형식으로 바뀐게 더 맘에 든다. 더 위생적이고 디자인적으로 깔끔해진 느낌!
고운 재형의 머드팩이다. 얼굴에 부드럽게 펴발리고 기분 좋은 꽃향기가 포인트이다. 역시 앤티퍼디 제품은 하나같이 향이 좋다. 향료에 대해 호불호가 갈릴 수도 았겠으나, 대체적으로 이쪽 제품들은 거의 다 부담스럽고 인공적인 향보다는 정말 고급진 향이 난다.
사용하다보면 샵에서 아로마테라피 + 에스테틱을 받는 느낌이 난다. 그리고 머드팩은 여느 타사의 머드팩과 마찬가지로 지성이 사용하면 참 좋을 제품인데, 앤티퍼디는 다른 머드팩 제품보다 촉촉한 느낌이 강하다. 완전 유분+수분을 싸그리 깔끔하게 말려버리지는 않고 유분과 수분 모두 적정량 남겨주는 느낌이 강해서 지성 말고도 필요하다면 심하지 않은 건성까지는 사용가능할 것 같은 제품이다.
사용방법은 세수하고 나서도 사용가능한데, 제일 괜찮았던 방법은 샤워중간쯤에 세수 후, 이 팩을 얼굴에 바르고 다른 짓을 하다 보면 머드가 자연스럽게 말라간다. 너무 빠삭하게 마를때까지 기다리지는 말고, 어느정도 말랐다 싶으면 스크럽하듯 살살 롤링해 주면서 헹궈주면 좋다. 샤워부스 안에서 팩을 하는 이유는, 그 쪽이 물청소하기에 편리하니까. 세면대에서 하면 여기저기 묻고 지저분하다.
물론 한국에서 구매하려면 자비없는 가격에 호주나 뉴질랜드 현지 약국에서 구매하는 가격의 배는 드니, 꼭 그쪽으로 해외여행을 갈 일이 있다면 세일때를 노려서 구매하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