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기대하면서 샀는데 우선 기대보다는 좀 아쉬움이 있는 제품이네요.
평소 17-21호 써서 LIGR2 색상 샀는데 밝고 살짝 핑크 느낌 색상이라 색상은 대만족이었습니다👍
다만 새미매트라고 하지만 글로시한 느낌의 유광이 있는 편이고, 아르마니나 헤라 블랙쿠션 같은 제품에 비하면 마스크에 좀 묻어나는 편입니다.
그리고 제가 지성인이라 그런지 시간이 지나면 얼굴에 유분기가 평소보다 많이 도는데 바뀐건 쿠션밖에 없을 때도 그런걸 보면 글로시한 느낌 나는 것이 유분이랑도 어느 정도 연관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무너짐이 못난 편은 아닌데 양조절이 조금 어려운 제품이라 시간이 지나면 얼굴에 답답함이 조금 생기네요.
양조절… 이게 소량만 써도 어느 정도 커버는 가능하고(막 드라마틱한 커버력은 아니지만 만족스러운 정도) 피부 톤업도 되는 편이라 되도록이면 극소량으로 여러번 레이어드 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퍼프 입생로랑 사각쿠션이랑 같은 재질 퍼프라 저는 좋았습니다. 다만 다른 제품들처럼 손에 딱 끼워지지 않아서(좀 큰편인가..?) 자꾸 손에서 떨어뜨리네요ㅎㅎ 설명에 두드리지말고 펴발라주라고 했는데 그러기엔 퍼프가 제 손에서 자주 미끄러져서 결국 두드리게 되네요.
금액이 좀 많이 센 편이라 롯데온 런칭 때 할인가로 샀는데 재구매 의사는 아직까지 없습니다.
쿠션 디자인은 예쁜 편이지만 가죽케이스 중에서는 아직까지 지방시나 입생로랑이 더 취향이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