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브라이트 사과 레드가 여기에
저는 밝은 21호(요즘 기준으로는 19,20호 정도일 거 같네요) 봄웜 라이트 살짝 걸친 여름쿨톤 라이트 피부입니다. (베스트는 연보라, 연하늘색)참고해주세요.
제가 산 건 아니고 엄마가 샀다가 동생에게 넘어가고 동생에게 넘어갔다가 제게 왔어요. 그래서 쓰게 되었고 그렇게 넘어와서 쓰고 있는 색상은 A10 모태청순사과에요. 질감은 좋아요. 매트한데 약간 촉촉한 벨벳이라 건조하진 않아요. 그리고 휴지로 한 번 걷어내주면 묻어남도 적고요. 제품력 면에서는 합격입니다.
이제 색상에 대해서 말해야 겠죠??사과가 생각나는 맑은 레드 컬러에요. 봄브라이트 분들 바르시면 예쁠 거 같은 사과 레드요! 일단 제 입술에서는 공홈 입술 발색과 흡사하게 올라왔어요. 그리고 팔뚝에서 발색해봐도 공홈 입술 발색 컷 사진과 정말 비슷합니다. 공홈 팔뚝 발색은 약간 오차범위 내로 좀 밝게 나왔고요. 공홈 입술 발색보고 사시면 될 거 같아요. 근데 (당연한 이야기 같긴 하지만)입술 따라서는 그렇게 안 올라오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제 호적메이트 입술에서는 약간 노란 기 감도는 톤다운된 브릭 레드로 올라왔어요. (동생이 팔뚝 발색에서 사과레드로 발색되기에 톤그로를 감안하고 바르려 했다가 실망해서 제게 주더라고요.) 그래서 공홈 입술 발색 사진이 흡사하긴 하지만 혹시 모르니 테스트를 해 보고 구입하시길 권해드릴게요.
여쿨라이트 입장에서는 음.......막 어울리지는 않았어요. 그것도 진한 거 안 어울리는 여쿨라 입장에서는 더더욱이요. 진짜 극소량으로 가운데에 바르고 통통한 립브러쉬나 면봉으로 펴 발라 줘야 봐 줄만 하더라고요. 그리고 티슈로 살짝 걷어내면 또 더 낫고요. 까다롭고 냉철한 저희 엄마와 동생은 이렇게 바르니 레드 바른 거 중에 젤 괜찮게 잘 발랐다고 잘 조절해서 괜찮게 어울린다고 했지만....저와 비슷한 피부라면 권해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저는 요즘 나온 쿨톤 베이스립 사서 활용해볼 생각이에요. 그래서 별 4개입니다. 봄브라이트거나 그냥 사과레드를 정말 찾고 있었다면 추천 드려요. 제품력 자체로는 별 5개입니다.
+추가로 써요!
후에 핑크 베이스립을 뒤지다가 단종된 로제 봉봉을 쓰면 어떨까 해서 당근에서 거의 새 립을 찾아 사서 썼는데요. 이러면 여라도 얼추 포용할 수 있는 웜핑크레드? 코랄핑크레드? 요런 느낌이 들더라고요. 요즘 나오는 흰기도는 핑크립들 사서 쓰면 여쿨라도 쓰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