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수부지 민감성 트러블 피부로 제품을 고르는데 까다로운 편이라 다른 브랜드의 클렌징 제품이나 스킨케어 등 많은 제품을 사용해보고 스킨케어랑 클렌징폼을 듀이트리제품을 써보고 피부에 너무 잘 맞아서 정착하고 있는데 클렌징 오일도 출시를 해서 사용해봤는데 기존에 제가 사용해보던 클렌징 오일과는 너무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항상 클렌징 제품은 무겁고 기름지고 아무리 씻어도 미끌거리고 다 세정이 안된 느낌이 들어서 마무리감때문에 피하게 되었는데 이 제품은 엄청 오일리하다기보다는 더 묽게 흐르는 제형으로 피부에 사용했을때 가벼운 느낌이 가장 먼저 드는 제품이였어요!
적당량을 도포해 롤링하며 메이크업을 지워주고 물을 묻혀서 유화과정을 거치면 우윳빛으로 바뀌더라구요!!
메이크업이 잘 안지워지는 아이메이크업과 립 글리터까지 세안 테스트를 해봤는데도 말끔히 세정이 되면서 속건조가 느껴지듯 건조한 마무리감이나 오일이 남아있는듯이 미끌거리는 마무리감이 아닌 엄청 산뜻하면서 피부 수분보습은 채워주는 느낌의 마무리여서 요즘 너무 손이 자주가고 있어요!!
클렌징오일로 세안 후 저는 듀이트리 폼클렌징으로 이차 세안까지 하니까 더욱 깔끔하게 그리고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더라구요!!
산뜻한 마무리감과 건조함 없이 세안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