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플리케이터에 대한 시도는 좋지만..
브랜드) 세렌디뷰티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라고 기재되어있습니다.
세렌디피티라는 기업의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기업의 네이밍을 따르는 주 브랜드라고 추측됩니다.)
http://serendi-int.com
아므/페이스블랑/유어마켓/프롬노시베/라온미가 있습니다.
세렌디뷰티 홈페이지가 구매가능하도록 구축되어있습니다.
http://serendibeauty.co.kr
스마트스토어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헤드부분에 페이스블랑 부분은 소비자에게 혼동을 줄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erendibeauty
디자인) 패키지 고급용지를 사용하였으며, 평량(두께) 또한 우수합니다.
벡색의 양각으로 명확하게 처리하여 B.I 가독성이 좋습니다.
패키지 한쪽 부분은 라운드화 하여 브랜드의 개성이 돋보입니다.
뚜껑 개봉시 영문으로 세렌디뷰티에 대한 소개를 기재해 놓아
프리미엄 제품으로 느끼게 만들어 줍니다.
제품용기 크림타입에서는 볼 수 없었던 어플리케이터 입니다.
보통 팩트형 제품에 활용되는 타입의 어플리케이터 형식을
처음 만났습니다.
뚜껑의 후면이 거울재질이며, 팩트형 어플리케이터를 활용
하여 스파츌러가 안쪽에 적절하게 자리잡고 있으며,
어플리케이터를 열면 내용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큰 단점은 제품용기의 본체 뚜껑 역할을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뚜껑을 잡고 돌리는 방식인데
파손될 가능성이 높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에 대하여
개봉방식에 대한 설명이 미흡합니다.
제형) 콧물타입의 크림제형으로 약간의 인공적인 향이 느껴집니다.
롤링감은 좋으나 흡수력과 끈적임이 납습니다.
제품)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 패키지에 비해서 제품력은 매우 부족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플리케이터 또한 보완이 필요한 부분이며, 소비자가 이를 잘
인지할 수 있도록 기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