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형도 효과는 거의 동일, 중나 단골
전 이 제품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크리스틴 발미도 있고 흡착형 피지제거기도 있지만
지성에 가까워서 각질은 크게 없는 피부인데도 이 제품 찬양하고 싶습니다.
일단 당근마켓이나 중나에서 구형 제품을 1-2만원대에 쉽게 구할 수 있어요. 시즌 7-8 정도 나오고 신형은 계속 나오긴 하지만 디자인이나 블투, 충전타입 정도의 기능 차이이고 구형이어도 초음파 진동수에는 큰 차이가 없어요! 첫 입문자라면 구형을 싸게 구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물이 들어가지만 않으면 내구성이 좋습니다. 충전덮개를 잘 덮어주면 고장 잘 안 납니다. 전 이전 제품도(4년 사용) 너무너무 지겨워서 버린 거지 고장나서 버린 게 아님. 쌈박한 신형으로 바꿔주고 싶은데 물만 안 들어가게 신경쓰면 고장날 일이 없는, 매우 단순하고 튼튼한 기기입니다. (정훈기공 제조사 만세)
그런데 이 제품에 막 큰 효과를 바라시지는 마세요.
크리스틴 발미와 같이 피지 숭숭 위로 올려주는 애와 찰떡 궁합이기는 한데... 저는 그냥 주 1회 정도 샤워하다가 슥슥 문질러주어도 콧등이 매끈해집니다. 물론 딸기씨 같은 블랙헤드가 거슬린다면 크리스틴 발미 등으로 불려서 뽑아줘야 합니다.
저는 주로, 거칠거칠한 피부결 정도, 그리고 쉽게 일어나는 입술 각질 매끄리(이 효과가 최고), 그리고 울퉁불퉁한 콧날과 턱 피지 정리 정도로 쓰고 있습니다.
따로 밑작업 안해도 콧날과 피지 스치고 나면 날 위에 노란 알갱이가 서넛 뭍어있는 이 쾌감..
그런데 자주 쓰면 피부가 확 건조해지는 게 느껴져요. 그래서 주 1회 사용으로 조절했지요.
무엇보다 입술 각질이 크게 올라와 있을 때, 바세린 랩 뭐 이런 거 안하고.. 샤워하다가 이것으로 한번 스윽 밀어준 다음에 립 크림 발라두고 자면 다음날 아주 깨끗하고 매끈해져 있습니다.
1-2만원이 아깝지 않게, 꽤나 오래오래 뽕을 뽑을 수 있습니다. 굳이 신형을 고집하지 않으셔도 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