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컬러 사용했습니다. 그냥 대충 인터넷으로 보고 고른건데 제가 바르기엔 너무 누렇네요 ㅠㅡㅠ 더 찾아보고 살걸 후회중이지만 그래도 차분한 브릭레드같은 장미컬러라 컬러감이 저와 맞지 않을뿐 컬러만 따로 놓고 보면 참 예쁜 색이예요. 가을 겨울철 분위기있게 슥 바르기 좋습니다.
엄청나게 할인받아 산게 아니었다면 별로 줬을거예요..
쌩얼에도 그냥 막 바르려고 일부러 가벼운 제형의 틴트로 구매한건데 성분이 아주 나쁜건지 바를때마다 입술 컨디션이 너무 심하게 나빠져서 자주 바를수가 없어 아쉽습니다.
착색이 강하고 오래간다길래 구매했는데 페리페라 틴트를 쓰는지라 딱히 그정도까지 오래가진 않고 얼룩덜룩 안쪽만 지워지고 테두리는 남아서 안예쁘게 지워지는 스타일이라 너무 아쉬웠어요. 향에 민감한 편인데 이건 너무 바를때마다 거북해서 괴로운 향이었습니다. 그리고 자꾸 이에 묻어요 .....
+ 새건데 버리기 아까워서 더 발라보고 추가하는 리뷰🤣
컬러 선택 미스+맘에 들지 않는 발림성과 착색력..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새삥이라(?) 걍 안쓰고 버려 버리기엔 정말 너무 아까워서 어떻게 심폐소생술을 할까 했는데, 방법을 터득했습니다!! 일반 무색 립밤말고 연한 핑크빛의 틴트립밤을 잔뜩 발라주고, 입구에 양 조절 후 안쪽에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해주면 원래 강력한 발색력처럼 싸인펜으로 찍 그린것마냥 부담스럽지 않고 저연스러운 발색의 부드럽게 수채화처럼 퍼지는 예쁜 그라데이션 립이 완성 됩니다!!
🍯꿀 팁 : 촉촉한 컬러 립밤 베이스로 깔고 양조절후 안쪽에 그라데이션 = 수채화 립 완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