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제품은 무조건 ⭐블러링⭐이 생명입니다.
입술로 음파음파-해서는 예쁘게 발리지 않아요. 무조건 손이나 면봉이나 브러쉬 사용해서 ⭐블러링⭐해주세요!!
처음엔 꾸덕하게 상당한 양이 발리지만, 블러링하면 세상 예쁩니다.
3ce답게 톤다운되고 분위기있는 컬러가 주를 이룹니다. 기존 3ce 벨벳립틴트와 립스틱이 묘하게 안 어울렸던 저에게는, 이번 블러링 리퀴드 립도 찰떡인 색을 찾을 수 없었어요...
하지만 제형 자체는 너무 예뻐요. 블러링도 너무 잘 되고 마스크에도 묻어남이 거의 없습니다!! 입술 상태가 좋지 않았는데도 각질 부각이 없었어요. (각질을 눌러준다는 건 아니지만 부각시키지도 않았어요) 색상만 잘 맞는다면 깔별로 사세요...!!!!
✔STAY AWAY(스테이어웨이)
자연광에서 보면 코랄느낌이 나는 발랄한 컬러처럼 보이고, 형광등에서 보면 오렌지컬러가 두드러지는 차분한 칠리컬러 처럼 보입니다. 참 오묘한 컬러였어요.
맥 한정판 슈가다다 와 슈에무라 한정판 빈티지오렌지 가 생각나는 컬러였어요. 웜톤은 무조건 테스트해보세요. 블러링 리퀴드립 웜톤 컬러들 중에서는 젤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BEAR BERRY(베어베리)
쿨톤의 오묘한 컬러라는 후기가 많이 보였는데 묘하면서 예쁜 것은 샤넬을 따라잡을 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샤넬영업❤)
샤넬 루쥬알뤼르 잉크 806 핑크브라운 , 샤넬 루쥬 알뤼르벨벳 엑스트렘 마뜨 132 엔들레스 와 같은 컬러를 기대했는데.... 기대의 반의 반에도 못 미쳤습니다.
베어베리는 뮤트한 퍼플컬러입니다. 맥 디바를 아주 옅게 펴바르고 회색을 떨어뜨린 밀키한 컬러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롬앤 아이시 컬러와 상당히 유사한데 , 롬앤 아이시가 살짝 더 붉고 진합니다. 뮤트한 퍼플리쉬 컬러가 어울리는게 아니라면 안색이 안좋아보일 수 있어요... 아픈 입술...도깨비 입술이 될 수도 있구용.. 전 롬앤 아이시를 사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아니면 샤네루😍❤
✔SO OVER (쏘오버)
어두운 로즈 컬러입니다. 3ce 다포딜 분위기가 나는 컬러입니다. 둘이 같이 비교했을 때 상당히 비슷했어요. 저한테는 다포딜이 묘하게 안어울리는데 쏘오버도 역시 저에게 어둡고 칙칙했습니다.
3ce 다포딜이 인생템이셨던 분들은 쏘오버 테스트해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