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물건입니다..
왜 홍보를 안하는지..
뷰티유튜버 몇분이 “핑크빔 메이크업” 뭐 이런거에 써주면 대박날 것 같은데요.
샘플 받아서 써봤고, 솔직히 겉면에 ‘미세한 펄 입자가~’이래서 아 내가 싫어하는 펄이 들어가있구나.. 그래도 그냥 새로운 제품은 늘 궁금하니까 써봤어요. 쭉 짰을때는 반짝이가 느껴지진 않고 구냥 핑크색이었요. 얼굴에 펴바를때도 그냥 저냥 나쁘진 않더라고요. 다 펴바르고 발랐던 손을 보니 손이 완전 홀로그램이 되버렸더군요.. 그래서 망했다.. 얼굴전체가 다 이렇게 됐나 했는데 정말 웬걸.. 그냥 광이 예쁘게 나고 그렇다고 해서 부담스럽지 않고.. 정말 설명대로 미세한 펄이 들어가있는건지 “반짝이”는 눈에 보이지 않아요. 그리고 정말 가벼워요. 보통 이런건 유분기도 많아서 무겁고 바르는 순간 다 지워버리고 싶은 느낌인데, 이건 뭐 사바사겠지만, 적당했어요 정말. 그리고 위에 파운데이션 바르는데.. 오.. 너무 잘 먹어요 화장이..ㅠㅠ 지금도 거울보는데 눈물.. 진짜 예쁜 광이 나요.. 이거 누가 홍보 좀 해줘요 진짜.. ㅠㅠ 그리고 얼굴에 혈색이 돌아요.. 너무 더운 여름에는 좀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가을~ 겨울~ 봄까지 잘 쓸 것 같아요. 눈 시림도 없어요..
다만, 좀 흡수가 느린점! 그래서 바쁜 아침에는 좀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점! 그래서 잘못 바르면 화장이 밀릴 수도 있다는 점은 감안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선크림 다 쓰면 구매할려고요.. 부담스럽지 않은 핑크빔입니다.. 촉촉메이크업..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