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브라운 사용! (무쌍+쌍액)
색상 : 우선 브라운의 느낌은 찾을 수 없어요.. 그렇다고 블랙은 아닌.. 굳이 말하지면 브라운보다 블랙쪽에 가까운듯합니다. 약간 짙은 고동색 생각하시면 좋을 듯
얇은 솔 : 무쌍 눈에 얇은 솔은 좋았어요! 근데 제가 막 마스카라 뽝한 것보다 자연스러움을 더 선호해서 솔이 얇아도 양을 조금 덜어썼거든요.. 여느 마스카라처럼 입구에 쓱싹 덜어냈는데 솔들이 막 빠져나와요...너무 얇아서 그런건지 약간 먼지 묻듯 솔도 같이 덜어지더라구요ㅠ 그리고 좀 뭉치는게 있어요 근데 좀 길어져서 롱래쉬는 확실하게 됨!
눈 아래에 하면 살짝해야하는게 너무 마스카라한 티가 나욤ㅇㅅㅇ 완전 길어져서 아래에만 힘주고 싶은 분은 만족할거 같네요!
가루날림 : 아 요건 좀 있어요;; 쌍액을 해서 그런건지 약간의 영향도 있겠지만 ! 미샤4D제품이 엄청 송송송 쌓이는 스타일인데 얘는 송송 쌓여요 살짝 신경쓰이는 정도인데 그때 지우고 다시 화장하는건 무리라서 그냥 외출합니다ㅠ
고정력? : 무난. 근데 뷰러 찝고 하면 좀 처지는 느낌이라 다시 뷰러해야함. 그러고 나면 꽤 버티는데 장시간 있으면 처짐.
총평 : 얇은 솔임에도 "자연스러운" 느낌보다는 "티 나는" 느낌이 조금 있었음. 근데 완전 힘준건 아니고 저 둘 사이의 "중간" 정도라고 생각함. 살작 과하다싶지만 완전 뽝한건 아닌 애매한 정도. 가루날림이 있어서 좀 신경 쓰임. 가격 대비 좋은 제품은 아닌듯. 아마 할인한다면 살 것 같지만 이걸 제값에 사면 조금 손해보는 느낌일듯. 아 시중에 나온 브라운 마스카라들의 옅은 말그대로 갈색이 아닌 고동색인 점은 상당히 좋았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