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단 리뷰입니다!
제 피부타입: 얇고 잘 뜨는 17호~21호 사이의 건성피부+민감+볼에 홍조약간+ 남들보다 다크닝이 금방와서 원래 피부톤보다 더 밝게 화장하는걸 좋아합니다.
-
*사용색상 : 01 웜 아이보리 (제일 밝은 색상)
*실제 컬러감 : 하이라이터로 쓰기 적합할만큼 하얀색에 가까운 아주 밝은 아이보리. 펴바르면 화사한정도의 색상.
*기존 쓰던제품과 비교 : 루나 컨실러 01 라이트베이지 보다 밝은색상이고, 촉촉보송한 루나에 비해서~ 홀리카는 더 얇게 발리고 가볍지만, 너무 매트해서 빨리 펴바르지않으면 각질부각만 심해지고 잘 발리지않고 두꺼워 보이니 주의해야 함. 늦게 펴바르는 순간 뜨고 뭉치기 때문에 하나씩 바로바로 커버해야 된다. 그래서 바쁜 아침, 빠르게 쓰기는 힘들다. 그래서 얼굴전체에 한방에 다 못바름.(이게 젤 아쉬운 부분ㅠ)
*제품중심 리뷰 : 난 유분이 별로 없는 건성피부인데도 불구하고 T존은 생각보다 금방 무너졌고, 콧볼쪽이 자꾸만 들뜸....ㅠㅠ 그리고 향이 향수?화장품? 그런 냄새라 별로임
난 그냥 얼굴 전체바르고 쉐딩하거나 하이라이터용으로만 쓰려고 제일 밝은색을 선택해서 그런지.. 하드커버라는 말이 무색하게 커버가 잘 되는지 솔직히 모르겠음.
얇게 여러겹 발라놔도 홍조는 금방 다시 올라온다.
건성피부라 각질부각이 심해서 그런지 바른직후에는 피부표현이 넘 건조해보여서 안이뻐보였는데, 뜻밖의 발견을 하게 됐다. 밥 먹을때 뜨거운 숯불앞에서 덥게 한참 있었는데 예쁘게 무너지는게 만족스러웠음. 하지만 예쁘게 무너진 화장 위에 쿠션 덧바르면 뜬다..ㅠㅠ
*개인적인 총평 : 여러모로 아쉽지만.. 할인할때 사면 가성비 괜춘한듯하니 어두운색 사서 트러블 같은 국소부위에 쓰거나, 아예 밝은색 사서 저처럼 하이라이터로 쓰기엔 괜찮음!! 근데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 건성이 겨울에 쓰기에 너무 건조하고 두껍고 많이 바르면 갈라지고 주름생겨요ㅠㅠ완전히 픽스되기전에 덧바르면 지워지는 현상까지....있어요.. 그리고 민감한 피부인 제겐 트러블이 전체적으로 올라와서....강철피부 아니시면 비추입니다..
그리고 건성보다는 지성이나, 중성, 복합성한테 상성이 잘 맞을것같음! 건성이 쓰기엔 여름에 훨씬 잘 쓸거 같아서 날 더워지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름에 사용해보고 리뷰 추가 할게요ㅎㅎ 제가 쓰기엔 별로인데 이것저것 생각해보면 쏘쏘예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