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1회 사용하다가 한달도 안되서 고장났습니다. 충전기 선은 아예 처음부터 되지도 않았습니다. 제품상자에 있던 라벨르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했는데, 고객센터가 아니라고 본인들 소관이 아니래요. 분명히 고객센터라고 적혀있었는데요.. 구매처에 전화해서 교환받으라고하기에 교환시기가 지났는데 어떻게 교환하냐고물어봐도 특별한대처가 없더라구요. 구매처에 전화해봐도 안된다고하고...저도 어이가없어서 라벨르랑 얘기해보고 연락달라고하니 말도없이 택배기사통해서 제품을 회수해갔습니다. 이후 열흘이 지났는데도 연락이 없어서 전화해보니 알아보고 연락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리 중소기업이라고 해도, 만원짜리 물품도 아닌데 이런 대처는 너무하지않나요? 제품성능은 볼것도없고 서비스가 영 아니네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