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넘게 꾸준히 사용해보고 적는 후기!
.
평가단으로 뉴크럴민트와 뉴트럴베이지 두개를 사용해봤어요
<뉴트럴민트>
.
장점 : 홍조끼 커버 어느정도 가능해요.
칙칙한 피부에 파데 대신 부분적으로 사용했을 때 노란기운도 좀 잡히는 느낌을 받았어요. 색상은 약간 쿨톤비슷한 회색빛 살구색입니다! 민트색 이런건 아니구요!
가장 좋은점은 엄청 건조한 타입이 아니라서 컨실러 치고 묽은제형이라서 좀 촉촉해요.
피부가 답답하지 않도 가볍게 발려요
.
단점 : 컨실러의 가방 중요한 커버력에는 충실하지 못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완벽한 커버를 기대하기는 힘들어요. 물론 안바른거보단 효과 있어요!
건성이신 분들은 기초를 튼튼히 해주세요
<뉴트럴베이지>
장점 : 가장 좋은 건 색상! 22호 정도 색이라고 해야하나 딱 적당한 색이에요. 단독 파데로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급할 때 슥슥 이거 하나로도 화장 가능할 것 같아요. 뉴트럴민트에 적은 장점들과 유사해요.
같이주신 블렌더로 물안먹이고 슥슥 펴발라주니 파데랑 비슷해요. 또한 피부에 큰 트러블 없이 사용 가능 했어요
단점 : 무거운 느낌보다 가벼워서 그런지 커버력은 좀 부족해요. 커버할때는 블렌더 키트보다는 컨실러팁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전체적총평>
: 둘 다 색상은 잘 뽑은 것 같고 너무 매트하지 않아 발림성이 좋아요. 저는 뉴트럴베이지가 더 마음에 들었고 파데대용으로도 가끔읃 사용가능할 것 같아요. 무난한 제품이지만 컨실러 본연의 기능에 살짝 충실하지 못한 것 같아서 큰 트러블이나 커버력을 크게 기대하시는 분들 보다는 컨실러 입문용, 화장 초보자, 한가지 제품으로 여러 기능의 화장을 하시고 싶은 바쁘신 분들이나, 휴대용파데로 급할 때 수정할 때 추천드리고 싶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