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 평가단입니다.
<색상>
제가 고른 색상은 베리잼입니다. 마젠타, 푸시아 느낌이 나는 색상입니다. 핑크레드 일줄 알았는데 완벽한 마젠타색상! 시간이 지날수록 핑크느낌보다는 자주빛?보라빛? 느낌이 났습니다.
<제형>
쿠션틴트로 버튼을 눌러서 립이 나오면 바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생각보다 양 조절하기 편했고 바를 땐 촉촉했으나 바로 입술에 착붙이 되어 약간의 건조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바를 때 촉촉하고 금방 마르는걸 선호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지속력>
정말..지속력 좋다는 틴트들 많이 써봤지만..이 제품 최고입니다. 이렇게 까지 안지워지는 제품 처음봤어요. 리무버로도 잘 지워지지 않아 당황했습니다..하하.. 밥을 먹고 물을 아무리 마셔도 지워지지 않습니다. 립타투를 한 것 마냥 놀라운 지속력입니다. 수정화장 할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또한 묻어남도 거의 없습니다. 지속력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 정말 강추입니다.
<총평>
개인적으로 저에겐 약간 어울리지 않는 색이라 아쉽지만.. 지속력과 묻어남이 없는 면에서 너무 우수하여 수정화장을 하기 힘든 경우에는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습니다. 제형 또한 촉촉하니 잘 마르고 그라데이션하기 좋아서 잘 쓸 것 같습니다. 발색력도 우수하여 한번만 발라도 굉장히 쨍한 색깔이기 때문에 발색력&지속력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