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잦은 염색으로 인한 극손상 모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린스나 트리트먼트 안하면 손가락으로도 빗질이 되지 않습니다. 상한 머리가 없어질 때까지 염색을 하지않을 각오로 마지막 염색을 하러갔을 때 미용사분이 무실리콘 샴푸를 쓰라길래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향은 그냥 샴푸냄새 같은 냄새이고(좋아하는 향은 아님) 이걸로 감으면 확실히 머리가 좀더 부드럽고 상쾌합니다. 뻑뻑하지 않은 대신 기름이 다 없어지는 느낌은 덜해요.
잠깐 자취할때 이걸 반통 정도 쓰고, 자취방을 정리하고 집으로 들어오면서 이 샴푸는 처박아두고 자연히 집에 있는 샴푸를 쓰게 되었는데요.
그때부터 둔한 남자친구가 머리결 상했다며 알아볼 정도로 머리가 푸석해졌습니다. 효과좋은 린스를 쓰고 있는데 그 린스의 효과가 반밖에 안나오기도 했었고 머리감은지 만 하루가 되기도 전부터 머리가 너무 간지러워지기도 했습니다. 트리트먼트를 해도 별 다른점이 없고...
샴푸가 안좋은 것 같아서 처박아뒀던 샴푸를 꺼내기에 이릅니다..
샴푸 바꾸니까 확실히 머리결이 더 좋아졌고ㅠ 간지럽기도 많이 줄었습니다.
집에 쓰는 것도 비싼거 보면 좋은 샴푸인 것 같은데..사이오스 최곱니다. 샴푸 바꾸고 친구를 만나니 '역시 미용실에서 염색을 해야 머리가 안상하는구나'라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며칠 전에는 빗질도 안되고 육안으로 보일정도로 푸석한 머리였는데 샴푸를 바꾸자 좀 윤기가 났었던 것입니다. 행사할 때 사서 가격도 쌌었어요ㅠ 만원 정도 주고 샀던 것 같네요. 떡도 많이 지지않습니다. 저녁까지 멀쩡해요.(지성두피)
다만 머리가 올해들어 정말 많이 빠지는데 그건 딱히 나아지지 않네요..
그래도 이 가격에 이정도 효과가 나와주니 정말 만족 스럽습니다. 다른 더 좋은게 나타나지 않는한 계속 쓸거 같네요!
ㅡ
그렇게 이번 세일때 재구매를 하고...
머리숱이 많아서 그런지 요즘은 머리가 착 가라앉아요(최강직모). 전에는 많이 못느꼈는데. 볼륨을 주는 효과는 없는 것 같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