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 파운데이션 바르기에 적합한 상태를 만들어주는 제품! 적당히 매끈하고 (완벽하진 않지만 어느정도 모공, 요철커버도 가능합니다) 톤 보정된 피부, 그러니까 일반 수분크림으로는 만들 수 없는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없다고 큰일날건 아닌데 있으면 확실히 달라요. 드라마틱한 광이아니라, 건강하고 좋아보이는 피부를 만들어주는듯?
단점 - 매일 스킨-세럼-로션-급하다 빨리 파데 팍팍팍 파데할시간도 없다 쿠션 어딨지 탓탓을 반복하는, 아침에 유난히 바쁜 우리는 이걸 화장사이에 끼어넣을 시간이 없어요ㅠㅠ 심지어 저는 간단하게 비비나 그도안되면 선크림을 잔뜩 바르고 나가는 편이라..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말하기 힘드네요. 그렇다고 크림대신 바르자니 좀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산지 꽤 지났는데 줄지를 않네요 이건. ㅋㅋ
공들여 화장을 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위에 말했듯이 없다고 큰일날 건 아니지만, 드라마틱한 효과를 주는건 아니지만, 바르면 확실히 차이가 있어요. 저도 주말에 시간들여 화장을 할땐 집어들게 되더라구요. 좋은 피부를 입는다, 고 해야하나.. 그런느낌이에요.
아. 양에비해 가격이 좀 사악하긴 하네요. 전 수분크림 똑 떨어졌을때 이걸 대신 쓰라는 말에 영업당해서 샀는데, 그 정도 수분감은 아니니 그렇게 영업당하진 마시길 바래요오 ㅋㅋ 페이스 오일을 사용하는 계절이 오거나 수분감 짱짱한 세럼을 발견하면 대신해서 사용가능할지도 모르겠지만, 전 아직 성공 못했기때문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