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피부에 큰 트러블은 없는 편이고 피부 자체가 강철이라 민감성이 뭐죠? 하는 피부에요. 쉽게 말해 화장품 고르기 상대적으로 편한 얼굴이에요.
평가단으로 선정되어 리페어 크림 배송받고 10일동안 써봤어요.
제형과 향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제형은 일반 수분크림 정도의 묽기와 끈기에요. 너무 물같지도 않고 심하게 찐득거리지도 않아요. 하지만 리페어 크림이라 그런가 수분크림처럼 스며든다는 느낌보다는 슬리핑팩 하는 기분이 더 들긴 합니다. 향은 뭔가 알 수 없는 채소향이에요. 예전에 오이를 갈아서 팩을 만든 적이 있었는데 그 때 향이랑 비슷한 것 같기도 해요(일반적 오이 냄새는 아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향이 많이 신경쓰였어요. 바르고나서야 안 나지만 일단 바르는 중에는 좀 많이 나더라고요.
바르고 나서의 효과와 느낌이 대해 설명드릴게요.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이 아니라 아무거나 발라도 뭐가 잘 안올라오거나 별 느낌 없는데 스피루리나 리페어 크림을 발랐을 때는 얼굴이 좀 따끔따끔 거리더라고요. 분명 순하다고 표지에 적혀있었는데.....ㅠㅠ 10일동안 바르면서 계속 따가운 감이 있었어요. 이런 적은 처음이라 저도 좀 당황...;; 민감성이신 분들은 절대 쓰시면 안될 듯 해요. 효과는...음.. 아직 10일밖에 안 써서 명확하게 보이지 않는 걸지도 모르겠지만 엄청난 변화가 보이진 않아요. 다만 좀 더 매끈해진 느낌은 들더라고요. 수분크림이 아니라 그런가 다음날 화장이 더 잘 먹고 얼굴에 수분이 흡수되는 것 같고 그런 것은 없었어요. 하지만 피부가 보들보들 해지는 것 같은 기분은 들더군요.
결과적으로 저는 쏘쏘를 주고 싶어요. 민감성 피부에게는 적합치 않고 향도 별로지만 확실히 바르고 난 다음날 피부가 조금 개선된 건 느껴지거라구요. 사실 일주일은 꾸준히 발라야 좀 나타나는 것 같아요. 개선이라는 것은 피부결 정돈됨이라든지 피부의 부드러움이라든지를 말합니다.
만약 제가 구매한 상품이었다면 재구매를 하고 싶지는 않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