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습이 잘 되었어요!
💚사용한 용도
바디로션이긴 하지만 바디에 바르진 않았고 핸드크림 용도로 사용했어요!
제가 요식업 쪽에서 알바를 하고 있는데 손이 건조해지는 일이 많아서 아예 용량이 많은 로션을 핸드크림으로 사용하는 게 좋더라고요.ㅎㅎ
💚보습력
일단 립밤으로 유명한 ‘바세린‘이라는 브랜드의 제품이라 보습력을 매우 기대하며 구입했는데 다행히 기대에 잘 마치더라고요!
제가 손이 건조한 느낌을 엄청 싫어하는데 이 제품을 바르면 즉각적으로 보습 효과가 나타나서 좋더라고요.
보습력은 그냥 무난무난한 정도였는데 여름에 바디로션 용도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같은 겨울철에 바디로션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약간 건조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ㅠㅠ)
💚흡수력
흡수가 굉장히 빨리 되어서 좋더라고요.
바디에 바르고 나서 바로 옷 입어도 찝찝하지 않을 것 같아요.
저는 요식업 관련 알바하면서 수시로 바르는 편인데 흡수가 워낙 빨리 되니 흡수되는 시간을 기다릴 것 없이 바로 다음 일을 할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 몇몇 친구들은 끈적끈적 피부에 남아있는 느낌이 싫어서 바디로션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고 얘기하던데 이 제품은 흡수가 너무 잘 되어서 제 친구들같은 유형분들께 한 번 권유해드리고 싶어요.
💚용량
용량은 그냥 무난한 정도였어요.
저는 핸드크림 용도로 사용한 거라 좀 오래 쓰긴 했지만, 바디로션 용도로 사용하시게 된다면 한 3~4달 정도는 사용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ㅎㅎ
💚아쉬웠던 점
다 무난하고 좋은데 딱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이 있었어요.
바로 냄새인데요…
음… 솔직히 정말 별로였어요.
바세린 립밤향이 기본 베이스인데 거기에 플러스로 뭔가 비릿하고 꿉꿉한 찌린내? 찌든내?가 은은히 나더라고요.
음ㅠ 냄새 유지력이 쓸데없이 좋아서 자꾸 손에서 이 로션 냄새가 맴돌기도 했고…ㅠㅠ
제가 이상한 냄새에 예민한 편이라 최~대한 냄새는 맡지 않고 정말 손을 보습하는 용도로만 사용했어요.ㅋㅋㅋ
💚재구매 의사
일단 구매했으니 다 사용하기는 했지만 냄새가 너무 별로였어서 따로 재구매를 할 것 같지는 않아요.
왜 이런 향기로 출시를 하셨는지 궁금증이 들더라고요.
그냥 무향으로 나왔거나 평범하더라도 멀쩡한(?)향이었다면 재구매 100% 했을 것 같아서 많이 아쉬움이 남는 제품이에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