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습좋고 너무 끈적거림 없이 기본충실
이 제품도 작년에 슬로먼트 첫구매 샘플링 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퍼스트에센스 다음으로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에요!
전 무척 게으른 코덕이라 에센스나 로션을 잘 안 바르고 바로 크림으로 넘어가곤 하는데.. 왜냐하면 흡수가 느린 에센스를 바르고 난 후 크림을 바를 때까지 약간 기다리는 게 넘나 귀찮기 때문..
그래서 슬로먼트 퍼스트에센스를 격렬히 사랑했던 것도 같습니다. 바르고 돌아서면 다 흡수되어 있어서 ^^
그런데 이 퍼밍앰플은, 퍼스트에센스에 비하면 점도도 높고 흡수도 느린 편이긴 한데.. 제대로 피부에 수분을 내리꽂는 느낌이 들어서 손이 가더라고요! 슬로먼트 제품들 체험세트 중에서 퍼스트에센스 다음으로 이 앰플을 구매기회 노리기 시작했습니다.
수분이 충분히 공급되고 보습유지만 되어도 퍼밍효과가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수분력에 비해 흡수가 느린 편은 아니라서 더욱 손쉽게 손이 가곤 했던 것 같아요.
거슬리는 향료도 없고 순한 느낌이면서 기본 기능인 수분공급과 보습유지에 무척 충실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슬로먼트 제품은 다 강력 추천 합니다 ^^
제품 샘플링이 없었어도 저는 슬로먼트를 계속 눈여겨 보고 있었음... 제가 쓰는 화장품들을 다 쓰면(사실 그럴 날이 좀처럼 오지 않기는 했지만...) 슬로먼트로 정착할 생각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