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비딜로 구매했던 제품입니다. 이 제품 쓸 때 쯤 피부가 뒤집어져서 난리였는데 이 제품으로 나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제품 자체가 마일드한 편이라 다른 제품과 무난히 잘 어우러지고 예민한 제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게 잘 스며드는 제품이었어요. 봄~여름철에 휘뚜루마뚜루 쓰기 좋은 수분크림입니다.
👍 수분감 70, 보습력 30 정도로 가벼운데 약간의 보습막을 씌워주는 제품입니다. 특히 여러겹 바르면 피부 속 보습+수분감을 채워주고 마지막에 보습막을 싸악 씌워주는 느낌이예요. 그래서 봄 환절기나 여름 ~ 가을 환절기 초입때 쓰기 괜찮은 수분크림 느낌입니다. 건성이신 분들이 환절기~겨울철에 이 제품을 쓰시려면 보습크림을 추가로 덧바르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완전 순한 제품이라고 느낀 게 제 피부가 예민하고 여드름이 올라왔을 때 발라도 따갑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이라 흡수도 꽤 빨리 되는 제품이었어요.
👎 가벼우면서 수분감이 좀 더 느껴지는 편이라 계절을 좀 타는 제품입니다. 기온이 올라가는 봄~여름철에 가볍게 쓰기 좋은 제품이예요. 보습보단 수분감이 좀 더 강하게 느껴져서 환절기에 건성분들이 쓰시기엔 보습감이 좀 모자란 느낌입니다. 제품 자체의 흡수가 빠르고 가벼운 보습력이라 환절기인 지금은 몇시간 지나면 살짝 건조하고 다음날 아침까지 짱짱한 보습은 아니었어요. 보습력이 필요하신 분은 오일이나 보습에센스, 보습크림을 추가하면 좀 덜 건조할 것 같아요. 여드름을 가라앉히거나 흔적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리고 향이 좀 더마화장품 느낌의 화학적 향이 나서 이 부분은 조금 불호일 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