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피부타입: 약한 아토피 피부
▶제품명: 애경 바셀린 알로에 수딩 로션
▶주요성분: 알로에 베라 추출물, 비타민E+세라마이드+히알루론산 등
▶용량/가격: 450ml/9,900원
▶제형: 흰색 (일반) 로션 제형으로 흐르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투명하게 변함. 처음 바르면 약간 끈적임이 남는다고 생각들지만 조금 지나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변함.
▶향: 향 좋긴 한데... 알로에 느낌주려고 넣은 거 같긴 한데 굳이 넣어야했을 까 싶다... 진짜 조금 아쉽다.
▶패키징(용기): 그립감을 위해서인지 약간의 굴곡(허리라인 처럼)이 있는 플라스틱 소재의 롱바디 패키징이며 펌핑기가 내장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함. 이전과 디자인이 변경되어 NEW가 붙은 거 같음.
▶사용후기: 온가족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있는 수분 진정 로션이다. 원래 바디로션으로 타 브랜드의 바디로션, 풋로션 등 다양하게 사용해봤고, 특히 여름철에 가족들이 알로에 젤 제품을 좋아함. 처음 바르자마자 약간의 쿨링효과가 있어서 안그래도 햇빛때문에 팔이 엄청 뜨끈뜨끈 했었는데 진정되는 느낌이 들었다. 약한 아토피가 있는 피부라 제품 전면에 피부자극테스트 완료했다는 문구랑 5Free(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소르빅애씨드, 인공색소)가 있어 굉장히 맘에 들었다. 제형도 일반 로션제형으로 슥슥바르면 피부에 수분 충전되는 느낌들고 오일처럼 무겁고나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이라 이부분도 굉장히 맘에 들었다. 다만... 약한 아토피 피부로써.. 진짜 향료 부분 너무 아쉽다. 향로때문에 리날룰, 리모넨 같이 들어가니깐... 그냥 이거빼도 성분조합으로 인한 향이어도 좋지 않을까? 다음 리뉴얼을 또한번 기대하게 만드는 제품이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