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밍 틴트는 사랑이야...🤍
네이밍의 글로이 하트 립 틴트 테디&솔 컬러 리뷰입니다!
·테디 컬러: 솔보다 연함, 생각보다 쿨한 감이 있음, 펄(글리터) X
·솔 컬러: 테디보다 진함, 테디보다 웜함, 펄(글리터) O
>>> 두 컬러 다 바르고 조금 지나야 더 어두워지고 더 웜해지는 느낌이 있었어요! 처음에 발랐을 때는 이거 여쿨 컬러 아냐??? 했는데 1분 정도 지나니까 너무 찰떡 가을립이 되었습니다. 테디는 무난하게 데일리로 바르기 좋을 것 같고 솔은 생각보다 펄(글리터)가 강력해서 꾸꾸꾸로 꾸미실 때 바르시면 너무너무 예쁠 것 같아요!
·제형&사용감: 되게 얇고 가볍게 발리는 제형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무거운 제형은 입술에 올라가 있는 기분이 좋지 않아 선호하지 않는데 얘는 가볍고 얇게 발리며 가볍게 밀착되는 제형이라 무척 좋았습니다💗
·착색: 착색도 잘 남아요! 테디보다 솔이 착색이 더 진한 느낌이었고 둘 다 핑크 착색 아니여서 너무 좋았어요!!
·지속력: 글로우 틴트치고 지속력도 은근히 좋았습니다!💨
·향: 향은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 잘 모르겠는데 되게 화장품 같은 향이 나요! 저는 센 향을 싫어하는 편인데 얘는 향이 있지만 센 향은 아니여서 괜찮았습니다!
·용기: 용기가 너무 귀여워요...🎀 하트 모양이라 귀여운데 뒤에 로고는 핀터 감성 나서 너무 예쁘고... 또 싸구려 플라스틱 재질도 아니여서 좋았어요! 그리고 작은 크기라서 주머니에 넣어놓고 다니기도 정말 편했답니다. 대신 단점은 팁 손잡이 부분이 작아서 잡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기타: 작은 주머니에도 잘 들어가서 들고 다니면서 바르기 너무 좋고용... 착색도 잘 남고 컬러도 정말 예뻐서 추천드립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