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연히 만난 샤넬주사
아니 이거 왜 좋아요…?
한달 전에 글로우픽 설문단으로 제품을 받아봐서 리뷰 의무는 없지만 진짜 좋아서 씁니다.
일단 패키지는 시슬리 기초라인처럼 생겼고, 투명한 내용물로 임팩트 있는 인상은 아니지만 심플하고 깨끗한 느낌이 듭니다. 유명한 샤넬주사 성분이라지만 속으로 ‘그래봤자 주사처럼 모공 안으로 직접 넣어주는 건 아닌데 피부 겉면에 바른다고 뭔 효과가 있을까?’ 반신반의로 사용해봤어요.
일단 제 코에는 장미향이 가미된 티슈냄새가 납니다 🌹
향에 민감한 분들은 조금 신경쓰이실 수 있을 듯. 저는 괜찮았어요.
바르면 물처럼 주르륵 흐르는 제형이라 흡수가 아주 빨라요. 신경써서 펴바르지않아도 피부에 쏙쏙 잘 먹더라구요?
처음엔 이게 그냥 제품 수분이 공기중에 증발한 거겠지~라고 생각했지만 제가 약 2주간 스킨케어를 이 제품만 단독으로 써본 결과 지복합성에게 아주 적합한 정도의 수분감을 주는 제품입니다 ✨
귀찮아서 스킨케어 하나만 바르고 땡 할때 많은데, 수부지 피부에서는 이것만 바르고 화장해도 안땡기고 유수분 밸런스가 딱 적절했어요.
(물론 한 여름이라 그랬을 수도 있지만) 너무 과한 유분감을 싫어하신다면 이 제품 추천합니다~
거기다 쓸수록 안색이 묘하게 계속 맑아집니다.
올 여름에 자외선이 너무 강해서 좀 탔는데 (원래 17호~20호 피부) 미백효과로 막 뽀얘지고 이런 게 아니라 안색이 맑아져요. 아미노산 성분이 확실히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에센스치고 좀 비싼 가격이지만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고
화장도 적절히 잘 먹고 유수분 밸런스도 잘 맞춰주고 뭣보다
50ml 대용량이라 팡팡써도 되니 좋았어요. 추천!!! (다시 한번 쓰지만 리뷰 의무 없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