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우더 정착지는 여기입니다 💛
보나메두사 워낙 프라이머로 유명하잖아요!! 파우더도 당근 좋을거라 예상했는데.. 기대 이상상상이라 행복합니다🥹💛 그동안 써왔던 파우더랑은 차원이 다른 극강의 메이크업 파우더인 것 같아요. 파우더 입자가 이렇게 곱고 부드러운 제품은 처음이에요.
향은 베이비파우더 같은 향이라 살짝은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저는 오히려 향이 있어서 더 좋게 느껴졌구요. 여행 갈 때 파우더 같은 제품은 한번 뚜껑 열리면 입자가 여기저기 날려서 처치불가인데다 그냥 버려야 하잖아요ㅠㅠ 근데 보나메두사 제품은 케이스 중간 뚜껑이 있어서(쿠션처럼 따로 구분되어 있음) 파우치에 넣고 다녀도 전혀 새지 않을 것 같아요. 덕분에 사용하기 편하고 휴대하기도 딱입니다!
올 여름처럼 찜통더위에는 외출하면 무조건 화장 무너진다고 봐야 하잖아요. 땀이랑 유분 섞여서 화장 금방 무너져서 속상했는데, 이거 쓰고 너무 행복했어요ㅠㅠ 지속력 정말 오래 가고, 파우더 입자가 고와서 요철 부각도 적어요. 어플로 블러 처리한 것 마냥 뽀용하게 만들어줍니다👶🏼 안 무너진다고 하면 거짓말이지만, 정말 확연하게! 눈에 띄게! 덜 무너져요..!!!
그리고 파우더 퍼프도 이렇게 부드러운건 처음 봐요. 이것만 따로 구매할 수 있는지 모르겠는데, 판매한다면 이제부터 퍼프도 여기서만 구매할 것 같아요. 퍼프가 좋아서 그런지 입자도 잘 묻어나요. 파운데이션 후 몇 번만 터치하면 유분기 싹- 잡아줘서 화장 지속력 엄청나네요. 용량도 11g 짐승용량이라 오래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데일리템으로 정착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