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스카라가 부담스러운 사람에게 추천
속눈썹이 풍성하고 긴 편인데 따로 관리를 안 해서 그런지 점점 모량이 줄어보이더라구요 ㅠ_ㅠ 속눈썹 펌이나 연장도 안 하는데 이러니 속상해서 열심히 서치한 후에 구매해봤습니다!
블랜 틴팅이다 보니, 너무 진한 마스카라가 부담스럽거나 속눈썹 시술 후 관리를 위해 구매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인 거 같아요.
저는 위와 같은 케이스는 아니지만 기본 세럼과 세트로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해봤습니다.
처음 사용해보는 속눈썹 영양제인데 블랙 틴팅이라는게 신기했고, 그래서 번짐이 있나 보기 위해 자기 전에 사용해봤어요.
일단 컬러가 있다보니 마르기 전에는 당연히 터치하면 번질 수 밖에 없고 다 마르고 나서는 자연스럽게 또렷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단점이라고 하면.. 저는 마스카라 대용이 아니라 영양제로 사용하는거라 주로 민낯에 바르는데..ㅋㅋㅋ 가끔 눈에 뭐 바른거 까먹고 눈가 만졌다가 검은색 무언가가 얼굴에 묻어있는걸 발견합니다 ㅋㅋㅋ
이건 어디까지나 제 행동으로 인해 어거지로(?) 드러난 단점이라 다른 분들한테는 크게 신경쓰일 거 같진 않습니다!
영양제의 역할을 충실히 하는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겠고, 메이크업 할 때 영양도 챙기면서 또렷한 눈매가 가지고 싶어! 하는 분들께는 강추드립니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