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구매 의사 2000% 입니당!
저는 기존에 메디큐브에서 나온 랩핑 마스크를 나이트용으로 잘 썼던 기억이 있어요! 그런데 이번에 마침 메디포셀 제품에 당첨돼서 기쁜 마음에 열심히 사용해보고 상세한 리얼 후기 남겨봅니당!!!
❤️ 찐 사용 리뷰 ❤️
➕ 건성/예민 피부라 화장품 쓸 때마다 걱정이 많은데, 이 랩핑 마스크는 며칠 내내 사용했지만 트러블이 전혀 없었고 피부도 편안했어요.
➕ 꿀/비타민/4가지 식물성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도 많이 포함되어 있어 안심이 됩니다.(배합은 잘 모르겠지만ㅠ)
➕ 용기는 튜브형이라 위생적이고 필요한 만큼만 덜어 쓰기 편리해요.
➕ 제형은 연한 분홍빛의 꾸덕하고 되직한 꿀(?) 같은 타입인데, 피부에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멜팅되면서 촉촉하게 발려요.
➕ 따로 랩핑용 브러시 없이 손으로도 충분히 잘 발리는 게 큰 장점이랄까?!
➕ 영양 크림 바르는 것처럼 싹 스며들고, 심하게 진득거린다거나 마를 때 피부가 크게 당기지 않아 좋았어요.
➕ 묵직한 제형인데 시간이 지나면 피부에 밀착되면서 쫀쫀하게 랩핑되는 느낌이에요!
➕ 랩핑 마스크라서 두껍게 발라야하나 걱정했는데, 적당히 소량만 발라도 얇게 잘 도포됩니다~
➕ 얇게 바르면 건조 시간이 훨씬 빠르고, 많이 발라도 투명하게 되기까지 오래 걸리지 않아서 사용할 때 편했어요.
➕ 대신 너무 얇게 바르면 효과가 떨어지니, 한 번 도포할 때 아끼지 말고 적당량은 발라주셔야 할 것 같아요!
➕ 마무리감은 끈적임 없이 쫀쫀한 막이 씌워지고, 크게 터치하지 않는 이상은 랩핑 막이 잘 유지됩니다.
➕ 피부 탄력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인데,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었지만 확실히 바르고 자면 피부 컨디션이 훨씬 좋아지긴 했어요.
➕ 아침에 화장하면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이 뜨거나 밀리는 현상 없이 그래도 매끄럽게 잘 먹는 느낌?
➕ 설명을 보면, 성분들이 빠져나가지 않게 밀폐막과 습윤막이 형성되고 일반 콜라겐보다도 입자가 작아서 흡수가 훨씬 잘 된다고 해요.
➕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작은 자극에도 정말 쉽게 벗겨져서 랩핑 마스크로서의 역할에 충실한 점이 가장 좋았어요!
➕ 바깥 가장자리를 살짝 밀어주기만 해도 연결된 부분들이 큰 끊어짐 없이 전체적으로 살살 벗겨져서 쾌감이 있어요!!
➕ 투명해졌더라도 랩핑 광때문에 티가 나서 빠짐없이 벗겨내기도 수월하구요!
➕ 자기 전에 발라서 아침에 떼어냈을 땐 속당김이 없고, 세수하고나면 피부가 매끈하고 맨들맨들해요.(살짝 속광도 나구요~)
➕ 개인적으로 바르고나서 20~30분 뒤에 벗겨내기 보다는, 충분히 시간을 두고 벗겨내는 편이 효과를 더 보기 좋은 것 같아요.
💛 아쉬운 점 💛
➖ 화장품으로 한두 번 만에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꾸준히 사용하면 안 바르는 것보다 훨씬 좋다고 생각해요!
➖ 이 마스크는 잘 벗겨지는 것이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어요. 옆으로 누워서 자면 베개나 이불에 묻어날 수도 있습니다!
➖ 강하진 않지만 특유의 콜라겐 향이 있어요. (살짝 고무향? 이라고 해야하나..?)
➖ 투명해지면서 향이 살짝 날라가긴 하나, 바르면 냄새가 난다는 걸 알고 계심 좋을 것 같아요.
➖ 랩핑 마스크치고 비싼 가격은 아닌데, 용량 대비 가성비가 좀 아쉬워요. 그래도 사용 후 효과를 생각하면 투자해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 모공과 탄력 고민이 많은 피부에 이 제품으로 효과를 보기도 했구요. 특히 사용 중 트러블이 전혀 없었다는 점이 가장 좋았고, 손으로도 충분히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작은 자극에도 랩핑 마스크가 쉽게 벗겨져 실사용 시 스트레스 없이 정말 편했어요. 이 정도 만족도라면 제 돈으로 재구매할 의향 찐 2000%입니다!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