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리카락이 차분해지면서 영양감도 있음
저는 새치 뿌염을 4주에 한번씩 꼭 해줘야하고, 머리는 곱슬털에 그냥 생머리인데 아침마다 고데기로 C컬만들어서 출근하는 사람입니다. 원래 상태가 곱슬+부스스+수분기없는 푸석함+잦은 염색으로 머릿결 상태 안좋음 이여서 집에서 헤어관련 아주 많은걸 이것저것하는 사람인데 트리트먼트는 기다리는 시간이 싫고해서 노워시제품3-4개로 관리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던중 이 제품을 만났고 써본 후기 말씀드릴께요.
✔️젖은 머리에 손가락 두마디정도 짜서 듬뿍 발라줘요. 그러면 약간 뻑뻑해지거든요. 그냥 꾸덕한 트리트먼트 바른 느낌이 되는데 저는 웻브러쉬로 제품 바른거 골고루 가라고 빗어줘요. 그리고 뿌리는 타입 노워시 한개, 오일 듬뿍 발라주고 그대로 말립니다. 머릿결 상해서 드라이 잘 안하고 두피만 말리는데 이 제품쓰면 머리카락이 잘 안 말려요. 꾸덕해서 그런지. 저는 천천히 말리고 잤습니다.
✔️머리카락이 건조해서 붕붕 뜨는타입이였는데 쓰고 나서는 그냥 차분해지네요. 뭔가 두피쪽은 볼륨감 그대로인데 아래쪽 머리카락이 차분해져요. 그렇다고 매직한것처럼 반듯해지지는 않는데(이건 제 머리카락문제인듯) 확실히 푸석한 느낌은 없어요. 마른 빗자루처럼 푸석푸석해서 외출해서 창밖으로 보이는 머리카락만 보면 한숨 나왔는데 차분해져서 오 좀 괜찮네 싶었어요.
✔️매직한것처럼 반듯해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차분해져서 그런지 매직까지는 안해도 되겠네하는 머리가 됨. 개인적으로 저보다 덜 상한 사람들이 소량만 써주면 정말 드라마틱한 효과 날것같기도 해요. 저는 워낙에 상하고 거친머리카락이거든요.
✔️트러블 잘 나는 피부라서 노워시제품 고를때 머리카락이 얼굴에 닿으면 뽀루지 나냐 안나냐가 선택의 기준인데 이 제품은 바르고 자도(옆으로 누워자는 사람임) 뽀루지 안났어요. 물론 일부러 머리카락을 대지는않지만 그래도 얼굴에 묻긴하잖아요. 근데 트러블 안나더라구요. 좋았음.
✔️고데기를 매일 아침하는데 고데가 잘 먹어요. 머리카락이 영양감있어져서 그런지 고데기가 잘 먹고 덜 상해요. 이건 확실히 다른 노워시들보다 고데기할때 보니까 아 다르구나 좋구나 싶었어요. 머리카락이 푸석함이 줄고 많이 차분해지면서 C컬이 잘 먹혀 들어가서 좋았어요. 만족합니다.
✔️단점은 바르면 트리트먼트라서 뻑뻑해요. 그래서 수시로 마를때까지 빗질을 계속 해줬어요. 손가락으로 빗질하기에는 뻑뻑해서 빗으로 계속 빗질해주고 시간을 걸려서 말려야했어요. 천천히 말라요. 물론 저는 드라이기 사용을 최대한 자제해서 그런듯요.
✔️목욕탕 갔을때는 씻어내는 트리트먼트하고 노워시 이 제품도 써봤는데 두개 같이 하니까 머릿결이 훨씬 부드럽고 건강해지고 좋네요.
✔️제가 극극극건성이고 손상모라소 그러는데 그러신분들 아니면 효과가 저보다 훨씬 좋을것같아요. 노워시라 세상 편하고 좋아요. 저는 앞으로도 아주 잘 사용할것같습니다. 다쓰면 재구매할 의사10000%에요. 살거에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