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
스킨케어 제품이나 화장품 가릴 것 없이 가끔 용기가 부실하거나 뚜껑(예를들어 끝까지 잘 닫혇는지도 모르겠는 틴트 케이스.. ̄ー ̄ )이 있는데 루나 하이퍼 커버 팁 컨실러는 정교한케이스 덕분에 잘 닫혀서 안에 내용물이 흘릴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게 좋았어요👍🏻
💜컬러
제 피부가 21호에서 22호까지 사용시 가능한 피부인데 제 피부에서 1호 컬러는 살짝 밝은 편이었어요. 피부에 테스트해보니까 제 눈에는 색상이 핑크기가 도는 느낌이었는데 동생이랑 엄마한테 물어보니까 붉은기나 핑크기가 돌아보이지는 않고 제 피부에 살짝 밝게 환한 느낌이라네요.
💜제형
바르기 전에는 컨실러는 건조하고 뻑뻑할 것이라는 제 선입견이 있었는데 발랐을 때 촉촉해서 되게 놀랐어요.
💜픽싱력
너무 묽지않아서 픽싱력이 좋았어요. 그렇다고 바르자마자 바로 픽싱돼서 개인적으로 초보자가 사용하기 어려운 컨실러는 아닌 것 같아요. 만약에 너무 묽었다면 픽싱력이 빠르게 되지 않아서 바쁜 아침시간이나 급한 상황에 손이 잘 안갈텐데 잘 만든 것 같아요.
👎🏻커버력
저는 소량씩 얇게 겹겹이 올렸는데 올리고 나니까 두껍게 바른 느낌이 없지않아 있더라고요.. 그리고 모공을 완벽하게 메꿔주는 컨실러가 아니라서 아쉬웠어요..
👎🏻가격
올리브영 기준으로 1,8000원인데 개인적으로 컨실러치고 비싼 가격으로 느껴지기도 하고 워낙 하이퍼 커버 팁 컨실러 보다 루나 롱레스팅 컨실러가 더 싸고 유명해서 저라면 구입할 때 롱레스팅 컨실러를 사용할 것 같아요.
+증정품이나 할인행사를 자주했으면 좋겠네요..ㅎㅎ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