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러셔 🐶추💕
케이스 실물이 더 이쁘고 고급져요 중세 공주된 느낌🥰
리퀴드블러셔 중에 한국브랜드는 컬러가 딱히 마음에 안들어서 있는것도 벼룩하고 소장한 게 없는데 이건 딱 마음에 드는 컬러가 많아서,, 나중에 다른 색 두어개 더 사려구요. 제일 무난한 핑크 2호와 베이지 컬러 5호를 샀는데 둘다 이뻐요. 5호는 공식사진에서도 보이다시피 약간의 붉은기는 들어가있기때문에 실제로 바르면 살구빛 베이지 같아요. 완전히 누렁누렁한 브라운 치크를 바라신다면 다른게 나을거같고 살짝 발그레한 느낌은 있으면 좋겠는데 베이지 원하시면 딱일거같아요. 25호피부라 내얼굴에서도 티가 날까 했는데 자연스러운컬러긴해도 확실히 발랐을때 블러셔 티 마더라구요!
봉타입 리퀴드블러셔라 세럼타입보다는 발색력이 높을것같은데 매일 외국인 뷰티 컨텐츠 보는사람으로써 레어뷰티 리퀴드블러셔보다는 요게 은은하고 수분감도 더 있는 상대적으로 묽은 제형같아요. 볼 홍조가 심해서 한번만 콩 찍어서 블렌딩해요. 굉장히 가벼운 느낌이라 바른 뒤에는 피부 위에서 답답하거나 뭐가 얹어진 그런 느낌 없이 엄청 편안해요.
장기여행갈거라 짐 줄여야되는데 굳이 이제품은 또 산 이유는, 지속력이 좋은 블러셔라서 습한 환경에서도 파우더타입이나 다른 치크보다 오래 깔끔하게 지속될거같아서에요. 특히 글로벌 버전으로 나온 쨍한 쿨톤핑크 컬러는 블러셔가 확실한 메이크업 포인트로 작용해서, 제형의 표현감이나 지속력이 중요한데, 파우더타입 다쓰면 이걸로 구매할 생각이에요. 솔직히 중국 여행간다면 그냥 색깔별로 다 사올 거 같아요 ㅋ 은은한 딸기우유향도 나서 너무 사랑스러워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