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스러운 장미 향수
이솝 향수 중에 피부에 뿌렸을 때 가장 매력적이면서 자연스러운 향이 나서 구매했습니다. 향은 장미 + 우드 + 흙이 아주 자련스럽게 섞여있고, 인위적이지 않고 은은하게 고급스러운 향이 납니다. 장미향이 나는 향수들은 인위적인 향수들이 많은데, 이솝은 장미 향수중에 최고인것같아요.
이솝 향수를 정말 잘 사용하고 있긴한데요,, 아쉬운점은 지속력이 아주아주 0점입니다,, ㅎㅎ 향수를 뿌리면 길게 봐줘서 3-4시간도 겨우 유지되는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냥 뿌리는 순간, 향수를 뿌린 그 위치를 제외한 나머지는 향이 날아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향은 정말 좋은데 지속력이 너무 안좋아서 아쉽네요 ㅠㅠ 그래서 별점 하나 뺐습니다.
심지어 향이 강하지않아서 여러번 뿌려도 본인 외엔 향이 잘 나지는 않구요, 옆사람도 정말 가까이 오지 않으면 모를정도의 은은한 향입니다. 향수를 뿌렸다! 라고 하고싶은 분들에게는 비추드리는 향수입니다. 다만 향이 정말 좋아서, 뿌리고 본인 혼자만 만족하셔도 된다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려요.
지속력도 없고, 향도 약하지만 정말 제가 딱 원하는 향이라서 꾸준히 사용하고있는 향수긴 합니다. 그래서 향을 오래 유지하려고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해봤는데요, 결국 정착한 방법이 있습니다. 꿀팁을 드리자면, 같은 이솝 브랜드에서 나오는 진저 플라이트를 피부에 롤링하고, 그 위에 향을 뿌려주면 지속력도 오래가지만 두가지 향이 섞이면서 더 매력적인 향이 되더라구요. 이솝 향수 사용하시는분들 진저 플라이트 추천해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