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형 & 발림성
립밤처럼 부드럽게 잘 펴 발라지는 타입이에요. 간혹 멜팅밤 타입은 순식간에 멜팅되면서 뭉개지거나 끈적이게 발라지는 경우가 있는데, 삐아 오버 글레이즈 스틱은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도포되어서 초보자들도 스틱 채로 입술에 바로 바르기 쉬워요.
💋 밀착력 & 끈적임
입술 밀착력이 좋아서 컵이나 스트로우에 미끈거리는 잔여물이 남지 않아요.
멜팅립을 무척 좋아하는데, 머리카락이 입술에 늘 붙어있어서 걸을 때마다 입술에서 머리카락 떼어내기 바쁘거든요. 그런데 삐아 글레이즈 스틱은 끈적임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부드러운 타입이라서 머리카락이 입술에 붙지 않으면서도 글레이즈 광이 유지가 되는 점이 너무 좋아요. 이 부분에 극찬을 하고 싶어요.
💋 보습력
컬러 메이크업 제품이지만, 보습력이 높고 보습 지속력도 있는 편이라서 립밤을 따로 바를 필요도 없어요. 삐아 글레이즈 스틱을 바른 날은 하루 종일, 각질 하나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을 만날 수 있어서 무척 만족합니다.
💋 광택 & 플럼핑 효과
번들거리거나 끈적이는 오일리한 광택이 아닌, 수분감 넘치는 글레이즈광, 물먹립광이여서 단독으로도 혹은 레이어링 하기에 무척 좋아요. 글레이즈 스틱을 바르면 약간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입술도 탱글해지고 글레이즈광이 돋보여졌는데, 플럼핑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제 입술은 플럼핑에 민감해서 10초만 있어도 입술이 아프고 따가운데, 삐아 글레이즈 스틱은 전혀! 따갑고 아프지 않고 도톰하고 탱글한 효과를 만들어주어 무척 신기했어요.
💋 지속력 & 착색효과
글레이즈광과 컬러감이 오래 지속되는 편이에요. 어떤 제품은 컬러감은 입술에 남아있는데 탕후루광이 금새 없어지는 경우도 있고 어떤 제품은 반짝임은 그대로이지만 컬러감이 싹 사라지는 경우가 있는데, 삐아 글레이즈 스틱은 처음 바른 컬러감과 반짝임이 시간이 지나도 어느정도 유지되어 무척 만족합니다. 타사 멜팅스틱처럼 착색효과는 없어요.
💋 컬러감
8호 베리 글레이즈 스틱은 맑고 화사한 베리 컬러입니다. 채도감 있는 핑크컬러라서 여쿨라이트와 겨쿨브라이트에 걸친 제게 형광등 켜진 듯한 착붙 컬러에요. 쿨톤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얹을수록 탁한 베리핑크가 아닌, 맑은 컬러감이 덧입혀져서 데일리로도 특별한 느낌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 사용 편이성
스틱타입이라 외출 시에도 편하게 쓱쓱 바를 수 있어서 무척 편해요. 뭉개짐 없이 균일하게 도포되는 타입이라서 따로 립브러쉬가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편이성이 높아요.
💋자극도
사용하는 중에 입술 트러블이나 따가움, 붉어짐이 없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