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제공
👉🏻 우선 저는 극민감성에 스테로이드 약 부작용으로 모낭염을 달고 사는 사람입니다.
<👍🏻>
✔️ 패키지 포장이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첨부한 사진과 같이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이런 거에 예민한 편인데 마음에 들었어오.
✔️ 패드가 두꺼운 편이라 쉽게 마르지 않았어요!
세수하고 난 뒤에 붙여놓고 잠시 있거나, 또는 머리를 말릴 때 붙여놓곤 했는데 머리를 다 말릴 때까지 마르지 않았습니다.
패드 두깨가 도톰하던데 이 영향두 있는 것 같았어요.
✔️ 딱 원하는 크기의 패드 크기였어요.
너무 크면 붙이기 불편하고 또 반대로 너무 작으면 여러개를 붙여야 해서 번거로운데 원하는 부위에 하나씩만 붙이면 되어서 딱 좋더라구요! 그동안 사용한 패드 중 크기만 봐서는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ㅎ_ㅎ
✔️ 향이 강하지 않아 좋았어요.
제 기준으로는 특별히 호불호가 갈릴 것 같지 않은 향이였습니다. 또 향이 너무 강한 스킨케어 제품은 좋아하지 않는데 적당히 은은한 향이라 만족스럽게 느껴졌어요.
✔️ ⭐️피부가 뒤집어지지 않았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극극극도로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 스킨케어를 바꿀 때는 항상 스트레스를 받고 긴장하면서 사용하곤 해요. 그런데 이 제품은 피부에 뭐가 올라오지 않더라구요! 사실 저한테는 이 점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합격점이라고 느꼈습니다.
<👎🏻>
✔️ 특별히 뒤집어지거나 한 적은 없지만 한 번씩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사용하면 따가움이 느껴졌어요 ㅜㅜ
✔️ 결 정리 등의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사실 저는 이 부분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런데 피부에 트러블이 올라오지 않는 것 빼고는 피부 결이 달라지는 것도 느끼지 못했고 그냥 무난한 것 같았어요.
재구매 의사는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