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키지 -
역시 다이슨 이름값한다 싶을 정도로 용기가 엄청 고급스러워요!
컬러부터 모양까지 꽤나 만족스럽습니다!
펌핑 방식이 특이하고 편하지만 손바닥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센스를 머리카락에 직접 짠다거나 손가락으로 바른다거나 다른 도구를 이용한다거나 등등)에는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리필 가능하다는 점도 너무 좋은데 아직은 판매를 안해서...ㅠ 리필 가격이 본품보다 저렴하다면 구매할 의사 매우 있습니다!!
- 사용방법 -
별 거 아닌 것 같아보여도 저는 사용 방법이 상세하게 나와있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대부분 헤어에센스나 헤어오일 제품들은 젖었을 때 사용해야 좋은지 완전히 말리고 사용해야 좋은지도 모르겠고, 브랜드에 문의를 해도 설명을 애매하게 해주셔서 아무 방식으로나 사용할 수 있다는 식이더라고요...
이번 라인은 타월 드라이 하고 난 후에 사용하는 크림이랑 스타일링 끝난 후 사용하는 세럼 두 가지로 명확하게 나뉘어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향 -
역시 향도 인공적인 화장품 냄새같은 향이 아니라서 너무 만족스러워요ㅠㅠ
헤어에센스나 핸드크림 같은 경우가 로드샵이나 대중적인 브랜드 사용하면 향이 너무 별로였는데 확실히 고급스러워요!!
발향은 약한 편이고 가까이 맡으면 나는 정도로 은은하게 나서 호불호 없을 것 같습니다!!
크림이랑 세럼 향은 똑같아요!
- 사용감 -
하얀색 수분크림 제형이에요!
생각보다 수분감이 많다고 느꼈고 그동안 사용했던 노워시 트리트먼트들 보다 가벼운 사용감이에요!
끈적임이나 기름짐이 거의 없고 딱 머릿결 차분하고 부드럽게 해주는 정도에요!
막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실리콘 에센스처럼 엄청 부드러워지지는 않지만, 머릿결 딱 잡아주면서 모발에 영양도 주고 열보호도 되는 그런 느낌이에요!
심리적인 영향일 수도 있지만 제품력이 되게 좋고 좋은 원료로 만들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ㅎㅎ
- 총평 -
저는 가성비 국산 드라이기&고데기 사용 중이고 다이슨 디바이스는 구경도 못해본 사람인데요..ㅎ
글로우픽에서 여러 이벤트를 신청했었는데 다이슨 제품이 당첨되니까 너무 기분 좋더라고요!!
명품이라고도 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보니 선물용으로는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제가 글로우픽에게 선물 받았다고 할 수 있는 입장으로서, 본인이 돈 주고 사기에는 부담스럽지만 선물로는 받고 싶은 최고의 제품 아닐까 싶습니다!ㅋㅋㅋ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