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키지 -
역시 다이슨 이름값한다 싶을 정도로 용기가 엄청 고급스러워요!
컬러부터 모양까지 꽤나 만족스럽습니다!
펌핑 방식이 특이하고 편하지만 손바닥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센스를 머리카락에 직접 짠다거나 손가락으로 바른다거나 다른 도구를 이용한다거나 등등)에는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리필 가능하다는 점도 너무 좋은데 아직은 판매를 안해서...ㅠ 리필 가격이 본품보다 저렴하다면 구매할 의사 매우 있습니다!!
- 사용방법 -
별 거 아닌 것 같아보여도 저는 사용 방법이 상세하게 나와있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대부분 헤어에센스나 헤어오일 제품들은 젖었을 때 사용해야 좋은지 완전히 말리고 사용해야 좋은지도 모르겠고, 브랜드에 문의를 해도 설명을 애매하게 해주셔서 아무 방식으로나 사용할 수 있다는 식이더라고요...
이번 라인은 타월 드라이 하고 난 후에 사용하는 크림이랑 스타일링 끝난 후 사용하는 세럼 두 가지로 명확하게 나뉘어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향 -
역시 향도 인공적인 화장품 냄새같은 향이 아니라서 너무 만족스러워요ㅠㅠ
헤어에센스나 핸드크림 같은 경우가 로드샵이나 대중적인 브랜드 사용하면 향이 너무 별로였는데 확실히 고급스러워요!!
발향은 약한 편이고 가까이 맡으면 나는 정도로 은은하게 나서 호불호 없을 것 같습니다!!
크림이랑 세럼 향은 똑같아요!
- 사용감 -
가벼운 제형이에요!
투명~반투명한 흰색 세럼입니다!
헤어오일과 다르게 기름짐이나 끈적임이 거의 없었어요!
마른 모발에 바르는 제품이다보니 더 가볍게 만든 것 같아요!
손으로 비벼서 발라도 손에 잔여감이 크게 남지 않고 마무리가 깔끔한 편이에요!
스타일 세럼이다보니 젤이나 픽서처럼 딱딱하게 고정해주는 느낌이 조금 있는 것 같아요!
- 효과 -
저는 웨이브 없는 생머리로 다녀서 스타일 세럼이 꼭 필요하지는 않아요!
그치만 손상모+건성모라 원래도 젖었을 때 에센스를 바르고 마지막에 오일로 마무리하는 편이었어요!
머리 끝부분에 건조해보이고 갈라지는 부분도 윤기있게 정돈돼요!
습도 높은 환경에서 제품 테스트를 했다고 하는데 이 정보를 알고있어서 그런가 확실히 습할 때 부스스하게 일어나는 잔곱슬을 잘 잡아주는 것 같아요!!
- 총평 -
저는 가성비 국산 드라이기&고데기 사용 중이고 다이슨 디바이스는 구경도 못해본 사람인데요..ㅎ
글로우픽에서 여러 이벤트를 신청했었는데 다이슨 제품이 당첨되니까 너무 기분 좋더라고요!!
명품이라고도 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보니 선물용으로는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제가 글로우픽에게 선물 받았다고 할 수 있는 입장으로서, 본인이 돈 주고 사기에는 부담스럽지만 선물로는 받고 싶은 최고의 제품 아닐까 싶습니다!ㅋㅋㅋ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