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네모모양 케이스의 패드는 처음 사용해보았습니다. 녹색의 살짝 투박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 초록초록해서 상큼한 느낌입니다. 네모 케이스를 보자마자 다 사용하고 나서 기존에 사용하던 네모모양 2분의 1패드나 화장솜을 넣어서 사용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초록색이지만 투명한 용기라서 안에 앰플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패드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눈으로 보여서 좋아요. 거의 다 사용해가면 새로운 제품으로 채우기 좋습니다! 또 안에 찰랑거리는 앰플이 보이시나요? 패드를 다 사용하고도 다른 화장솜이나 패드를 넣어서 사용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단점이 있다면 케이스를 기울이면 앰플이 새어나와서 아쉬웠습니다. 휴대용보다는 집에 두고 사용하기 적당한 제품입니다.
패드
네모모양 패드는 크기도크고, 마스크팩 같이 두껍고 폭신한 느낌이라서 좋았습니다. 팩토로 사용할 때는 얇은 패드가 좋다고 생각을 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니 도톰해도 충분히 잘 밀착해있고 앰플을 더 많이 머금고 있어 수분감이 느껴졌습니다.
향
향은 은은한 알로에와 비누향이 섞인 향이 납니다. 산뜻한 정도라서 그게 부담스럽지는 않았어요.
닦토
닦토로 사용을 하면 패드가 부드러워서 자극없이 피부를 닦아줄 수 있었습니다. 또 앰플이 스킨처럼 끈적이지는 않으면서도 수분감을 가득 머금고 있어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끈적임이나 유분기 없이 피부에 수분이 충전되는 느낌이 들었고, 성분이 순해서 사용 후에도 피부에 자극이 없고 트러블이 생기거나 하지도 않았어요!
팩토
패드가 커서 하나로 한쪽 볼 전체를 다 덮을 수 있어서 좋았고, 붙이고 다른 일을 해도 착 붙어있습니다. 에센스가 많아서 오래 붙이고 있어도 마르지 않고 촉촉했고, 확실히 피부가 촉촉해져서 팩토로 사용하기 정말 좋았어요! 사용한 날은 속건조라고는 느낄 수 없었습니다.
또 여름에는 덥고 습한 날씨에 패드를 올리면 쿨링감이 들어서 열기 빼기에도 좋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냥 사용해도 좋지만 샤워할 때 냉장고에 잠깐 넣어뒀다가, 샤워를 마치고 사용하면 더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