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기
사진과 같이 내장 덮개와 집게는 따로 포장되어 왔구요. 본통의 실링은 편하게 제거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뚜껑은 돌려서 열어야 하는 타입입니다. 제가 이전에 사용했던 패드는 본통 뚜껑에 집게를 끼워 사용할 수 있게끔 만들어져 있었는데 뚜껑을 여닫는 과정에서 늘 집게가 패드 위로 떨어져 있어서 많이 불편했었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은 이중 덮개가 있어서 집게를 위생적으로 보관하기에 좋다고 생각됐습니다.
▶️패드
한쪽 면은 오돌토돌한 엠보싱 타입이고 다른 한쪽 면은 매끈해요. 패드 두께는 그렇게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라고 생각되는데 팩 용도보다는 닦토 용도에 더 적합한 사용감이았어요. 각질 관리를 해주고 싶을 땐 엠보싱 면으로, 자극적이지 않게 가벼운 닦토를 하고 싶을 땐 매끈한 면으로 사용해주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팩처럼 사용하기에는 사람에 따라 조금 두껍다고 생각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패드 크기가 넉넉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성분 및 트러블
피부가 예민한 타입이라 성분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이 제품은 안심하고 쓸 수 있겠더라구요. 8중 히알루론산에 약산성 에센스로 이루어져 있어서 순하게 가볍게 쓸 수 있었어요. 사용하면서 트러블이 유발되거나 자극적이라고 느껴지지 않았고 수분 충전 및 진정에 효과를 봤어요.
▶️사용감
기초 화장품에 향이 드러간 걸 꺼리는 편인데 이 제품은 무향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패드 양쪽 면이 다르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각질제거용, 수분충전용으로 구분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 피부에 얹자마자 쿨링감이 느껴져서 피부 열감 내리기에 좋았고 자극감도 없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