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로션
향이 거의 무향인거 같아요.
제형은 묽은 편이고 성분이 순해서 저 같은 민감성 피부에 좋은거 같아요.
부드럽고 산뜻한 순한 제형이라더니 여름에도 사용해도 좋고, 피부에 유해한 성분 무첨가로 아이와 함께 바릅니다.
피부가 거친 편인데 로션을 바르고 나면 촉촉하고 우선 미끌거리지 않아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피부가 가렵고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는 편이라 나드 세라마이드 바디로션으로 샤워 후 바로 보습을 해주니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가 되어 트거나 가렵지 않고 보습력이 확실히 좋은거 같아요.
발림성도 좋고 향도 거의 무향이라 아이도 어른도 호불호 없이 무난히 사용할 수 있어 좋네요.
향 무첨가라 더욱 순~~한거 같아요.
22가지 유해의심성분 제외라 온 가족이 다 함께 사용해요.
향에 예민한 아들은 화장품 냄새나 특히 향수 냄새에 두통을 느끼거나 유부기 많은 제품은 미끈거린다고 안바르려고 하는데 나드 세라마이드 바디로션은 무향이고 유수분밸런스가 적절해 말하지 않아도 혼자 알아서 사용하니 제가 더 편해졌어요.
500ml 2개라 하나는 욕실에 하나는 거실에 두고 필요시 바로바로 바름니다.
대용량 2개로 가성비 면에서도 큰 장점이구요.
고르제 발라주면 피부속가지 밀착되어 당기는 느낌 없이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고 워낙 순한 요소들로 구성되어 육아템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대부분 성분이 좋으면 발림성이 별루인데 나드 바디로션은 사용감이 너무 맘에 들어 챙겨놓고 사용해야 겠어요.
사계절 내내 울가족 피부건강을 직혀줄 나드 마일드 세라마이드 바디로션 강추합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