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러: 오르트핑크
굉장히 고발색의 틴트입니다. 소량으로도 풀립 꽉 채워질 정도라서, 연하게 펴바르실 분은 정말 한두방울 정도만 올리셔도 가능할 정도에요 ㅎㅎ
제형은 세럼처럼 촉촉하게 발리는 스타일이라 발림성도 좋고, 입술 주름 끼임도 없는 편이에요. 픽싱되면 매트해지는 스타일이구요. (에x드 픽싱틴트랑 비슷한 제형인데, 발릴 때는 그보다 좀 더 도톰하고 촉촉하게 올라가는 편입니다.)
매트해진 후에는 광은 별로 없고 입술에 딱 붙는 느낌으로 컬러가 입혀져요. 착색력도 꽤 있는 편이라, 시간 지나도 컬러감이 남아있어요.
보슬보슬하게 발리는 벨벳 매트가 아니고 컬러가 짭 달라붙듯이 매트해지는 스타일이라, 이걸로 컬러를 잡아주고 광택이 필요할 경우 립글로스 얹어줘도 잘 어울립니다. 저는 글로우 립이 더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투명 글로스와 함께 쓰고 있어요.
이렇게 발라주면 일반 글로우 틴트 바르는 것보다 컬러 유지 잘 되고, 시간 지날수록 색감이 어두워지는 단점이 없어서 좋기도 하고요.
오르트핑크 컬러는 완전 브라이트한 고채도의 쿨핑크에요. 뮤트톤에는 당연 비추이고, 채도 높은 립 어울리는 겨울 쿨톤에 1순위 추천이에요. 아주 소량만 연하게 펴바른다면 여쿨도 괜찮을 듯해요^^ 이런 컬러감 어울리는 분들에겐 완전 형광등 켜지는 느낌 날듯... 요즘 흔하게 나오는 미지근 뮤트 핑크가 아니라서, 오히려 신선하게 느껴지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