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립라인 착색 커버 용도로 가장추천컬러
비바이바닐라(바닐라코) 틴트에 호되게당하고 이제 여기꺼 사지 말아야지 했다가 최근 인친들이 립펜슬 좋아하는거 보고 한번 시도해봤어요 저는 입술색이 붉고 입술외곽에 음영화장한것처럼 립라인이 많이 어두워서 립펜슬보다는 립스틱이나 틴트를 써야 커버가 잘되는데 이제품은 그래도 한국브랜드 립펜슬 립라이너 중 가장 발색력이 좋았어요 1호는 약간 어두운 장및빛 누디 mlbb컬러라 입술착색을 완전히 가려주진 못했지만 제 착색컬러와 완전 자연스럽게 어우러졌고, 2호는 좀더 화사한 누디피치색이어서 두세번 바르니 남들이 컨실러 바른 것처럼 립라인 커버가 확실하게 잘 되면서 색깔이 동동 뜨지도 않고 좋앗어요. 6호인가? 제일 베이지색 컬러 그게 컬러감이 커버용으로 딱 좋더라구요.
그런데 립라이너로서의 지속력 밀착력을 노리기 위해서인지 발림성은 마른것처럼 뻑뻑했어요.
립펜슬, 립라이너 중에서는 립라인 착색을 위해 가장 적합한 컬러와 커버력이었지만, 제형이 마른 페인트처럼 살짝 끈덕지고 건조한 제형이라서 저는 이제품보다는 이런 컬러로 나온 립스틱이나 벨벳틴트를 바르는 걸 더 추천해요. 사실 립스틱이 더 바르기 편하고 휴대하기도 좋고 용량도 훨씬 오래써서..굳이 왜 뚜껑열고 바르기 번거롭고 뚜껑이며 펜슬이며 부러지기 쉬운 립펜슬을 불편하게 사서 바를까라는 의문이...^^; 게다가 립스틱이 더 뾰족함이 유지되서 립펜슬보다 날렵하게 바를 수 있어요.
이제품보다 더 추천한 립라인 착색 커버용 립스틱과 틴트는
컬러그램 벨벳틴트 베이지컬러
핑크베어 워터 립머드 J01 (묻어남없는 보습매트립)
3ce 립스틱 웨이백
플라워노즈 스트로베리 큐피드 틴트 V03, V01
틱톡 립라이너 립스틱 듀얼 (out of office 제품)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