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히 세정되는 젤 제품
1. 향
무슨향인지 모르겠는데 되게 은은하고 달콤하기도 하고 건강한데 너무 자연의 향이 아닌 향이나요. 폼클렌저 향 너무 진하거나 인위적인거 싫어하는데 딱 제 취향이었어요. 되게 기분 좋아지는 향이라서 세수 할때마다 좋더라고요. 아마도 감초향이겠죠..? 딱히 취향 탈거 같지 않고 다들 좋아할만한 향이예요.
2. 거품
제가 수부지다 보니 유분이 많이 나와서 세안을 할때 거품이 잘 안나거든요. 이 제품은 아무래도 클렌징 젤이다 보니 거품의 풍성함이나 쫀쫀함은 전혀 기대를 안했는데 유분 많은 상태에서도 거품이 엄청 잘나더라고요. 쫀쫀해야 클렌징도 더 잘되는 느낌이고 자극감도 덜한데 굉장히 밀도있고 쫀쫀한 거품이 나요. 거품망이나 메이커 사용하지 않아도 굉장히 만족스러운 거품이 나는 제품인거 같아요.
3. 클렌징
항상 화장을 안한 날에 이거만 써주거나 2차 세안용으로만 써서 잘 지워지는지는 모르겠지만 클렌징 젤임에도 불구하고 잘 지워질 것 같아요.
4. 세안후
젤같은 경우 덜 씻긴 느낌이 드는 경우가 있는데 이거는 노폐물을 싹 겉어내어 주면서 수분감이 유지되었어요. 보통 세안하고 나면 항상 피부가 퍼석한 느낌이 들었는데 확실히 훨씬 촉촉한 느낌이 들어요. 이걸로 씻고나면 피부가 더 매끈해보이는 느낌이예요.
보통 세안 후에 피부에 각질이 많이 일어나거나 쩍쩍 갈라진게 눈으로 보일정도로 건조한 편인데 세안 후에도 수분감이 유지되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저같은 수부지 분들이나 민감성 분들 폼클렌저보다 덜 자극적이고 촉촉한데 보송하게 클렌징 되는 젤 제품 찾으신다면 엄청 나게 만족하실 제품이예요.
다들 아시겠지만 손에 제품을 덜어낸 후 얼굴에 바로 문지르지 마시고 손으로 거품을 충분히 낸 후 사용하면 엄청 쫀쫀한 거품으로 클렌징이 되요.
아쉬운 점은 딱히 없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