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광 틴트를 봐왔지만.. 이 광은 진짜 심상치가 않아요.. 뭐랄까 유리알 거울 광? 촉촉함이 진짜 어나더 클라스인 비디비치의 밀레니얼 틴트 글리트
🤍끈적임 없이 진짜 고급스러운 광이 차오르는 워터 젤리쉬 제형의 틴트인데, 촉촉한 수분 베이스에 오일을 알맞은 비율로 배합하여 투명한 젤리 물막이 감싸진 듯한 광이 차오릅니다. 진짜 세상 모든 광을 다 모아서 차오르게 만드는 느낌이에요. 멜팅밤도 아니고 틴트에게서 이런 고급스럽고 입체적인 광택감이 난다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색감도 진짜 마음에 들었는데, 전체적으로 8컬러 모두 전혀 과하지 않고 고급스럽고 차분한 색감이었어요. 저는 그 중에서 2,3,4호를 사용해봤는데, 2호는 맑고 깨끗한 레드라서 어떤 피부이던지 웜쿨 상관 없이 두루두루 잘 쓸 수 있을 것 같은 컬러였고, 4호는 그윽한 무드의 베이지가 한 방울 떨어진 브라운 레드 컬러였어요. 그리고 3호 컬러가 진짜 찐인데, 살짝 와인색이 보이는 은은한 로즈 컬러였어요. 쿨톤이 잘 맞겠지만, 저는 웜톤인데도 차분한 메이크업에 같이 바르고 싶은 컬러였고, 이걸 발랐을 때 제일 분위기 있더라구요. 완전 탐나는 컬러!
💄바르는 어플리케이터도 진짜 마음에 들었는데, 이렇게 수분감과 광이 있는 제형을 가장 효과적으로 바를 수 있게 위로 갈수록 좁아지는 타원형의 긴 모의 소프트 핏 어플리케이터였습니다.
💋그리고 광 틴트에게서 또 중요한 것이 지속력인데, 광 틴트가 원래 지속력이 안좋긴 한데, 이건 다른 광 틴트보다 그래도 아무것도 안먹고 있으면 처음의 그 워터 젤리같은 느낌이 오래 가더라구요. 광 안에서 컬러가 날아가는 느낌 또한 아니었어요.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