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곽 정도 크기의 예쁜 케이스에, 펌핑형으로 위생적이면서도 사용하기가 편하답니다. 저는 1회 사용할 때 2~3번 정도 펌핑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순하고 무겁지 않은 제형이라서 수부지나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렌징젤의 경우에는 보통 수분 젤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거품이 풍성하지 않은 제품들도 있거든요? 손에 물을 묻힌 상태에서도 묻히지 않은 상태에서도, 쫀쫀하면서 풍성한 거품이 생겼습니다. 물을 묻힌 상태에서는 위의 사진보다 입자가 크고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져요!
물을 적당량 묻힌 손에서 거품을 만들어 내면, 세안할 때 얼굴에서 흘러내리지 않을 정도의 밀착력 있는 거품이 만들어졌어요. 계속 사용하다 보니 손에 묻힌 물의 양으로 내가 원하는 농도의 거품을 찾아낼 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워터프루프 화장이나 펄이 들어간 세정이 어려운 화장품을 쓴 날이 아니라면, 클렌징젤만 사용해도 깨끗하게 세안이 가능했습니다. 일반적인 라이너, 립, 피부 화장 정도는 깨끗하게 지워주는 세정력을 가졌고, 물론 화장을 빡세게 한 날에는 2중 3중 세안을 했답니다ㅎㅎ
그리고 저는 아침 세안 시에 더욱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밤에 자면서 올라온 유분기와 노폐물은 제거해 주지만, 피부의 수분은 빼앗지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되어서 괜찮더라고요.
세안 후에는 겉은 자극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에, 속은 당김 없이 촉촉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너무 미끄럽지도 뽀드득하지도 않은 촉촉한 마무리감이에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