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디자인과 독보적인 “컬러케어” 카테고리로 제 최애브랜드에 등극한 누즈에서 이번에 새롭게 무스라인이 런칭됐다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이번 무스라인은 기존에 있던 케어 립추얼과 다른 제형으로 부드럽고 보송한 마무리감의 무스 제형으로 출시됐더라구요!
제형은 다르지만 이 제품도 ”케어 립추얼”로 누즈가 제시하는 컬러케어라는 카테고리에 맞는 자연스러우면서 편안한 사용감이라 이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아무래도 날씨가 추워지면서 매트한 립을 바르고 싶어도 건조해서 잘 바르지 못했는데, 이번 무스 립추얼은 다른 매트립과는 다르게 편안하게 사용가능해서 좋더라구요!
우선 제형이 제일 독특한데요.
겉보속촉이라는 말이 제일 잘어울리는 제형이에요. 덧바를수록 입술의 주름을 메꿔주면서 블러리하게 마무리 되지만 전혀 무겁지도,두껍지도 않게 올라가서 입술이 편안한 사용감입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워터블러틴트와 비교하자면 , 쌓일수록 두껍게 올라가지 않고 입술에 스며들듯이 , 색감만 더해지는 게 덧바를수록 부담스럽지 않아서 이점은 기존에 있던 케어 립추얼과 비슷하다고 느꼈어요. 케어립추얼도 덧바를 때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한 사용감이라 정말 만족했었거든요!
요즘 확 날씨가 건조해지다 보니 입술상태도 메마르고,좋지 않았었는데 이럴 때 매트립 바르기 정말 어렵잖아요 🥹
근데 유일하게 무스 립추얼이 각질을 누르면서 블러리하게 표현돼서 지금 사용하기 정말 좋더라구요 !
특히 엑토인이나 시카같은 케어성분이 같이 들어가다보니 겉은 보송해도 속이 메마르지 않아 매트립을 바른 거 같지 않아서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사용감도 너무 좋지만 색상도 너무 매력적인 컬러 6가지로 출시됐는데,그 중 제픽은 6호 플럼미입니다💜
이런 진한 색상이 특히 누즈의 립추얼 제형을 만나서 더 빛을 발하는 거 같아요. 진한 색상이면 부담스럽고, 데일리로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잖아요!
근데 이런 컬러가 자연스러운 느낌의 립추얼 제형과 만나니 데일리로 안색을 밝히는 데 너무 예쁜 느낌으로 표현이 돼요
플럼미는 네이밍처럼 플럼기 가득한 예쁜 쿨핑크 컬러로,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명도라 쌓을수록 느낌이 달라져서 브라이트~딥 쿨톤분들 전부 사랑하실 예쁜 컬러에요💓
기존 케어 립추얼과 달리 착색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강하지 않아서 덧발라도 많이 딥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들 추워진 지금 날씨에 촉촉립 많이 바르시잖아요!
이번 립추얼은 매트립은 건조하다는 편견을 깬 센세이션한 립제품 같아요.
무스처럼 부드럽지만 속은 촉촉하게, 각질도 부드럽게 눌러주는 립이라 다가올 겨울에 너무 잘사용할 거 같아서 너무너무 추천드릴게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