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생애 도움이 되는 화장품은 처음!
저는 모공이 싱크홀 같고, 트러블성 피부인 복합성(여름엔 지성에 가까움) 피부입니다!!
모공 고민)) 사실 이게 제일 큰 고민인데 다들 모공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다들 하루만 발라도 효과가 나타난다고 그래서 처음에는 모공이?? 피부과 시술로만 가능한 게?? 그게 돼? 이런 마음이었는데 하루 바르고 피부 결이 좋아지면서 모공이 쪼이는 효과가 나타났어요....!! 모공이 어느정도 눈에 띄게 잡힌다는 게 느껴집니다!! 피부 자체에 힘을 만들어주는?? 정말 피부 탄력 자체를 높여주는 것 같아여!! 리들?로 피부에 좋은 성분 침투해주는 건지?? 정말 쓰고 다음날 느껴져요...!!! 싱크홀에서 음...맨홀구멍 정도로...? 느껴집니다!!!
피부결 고민)) 갠적으로 시카 성분도 들어가고, 진정성분들이 들어가서 그런가 피부에 울퉁불퉁 해서 요철+트러블 같은 피부를 시멘트로 쏵!!! 메꾼 깐달걀 피부결로 고민이 어느정도 해결이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피부 푸석푸석함? 진짜 자고 일어나면 결 자체가 너무 예뻐져요...!! 정말 제가 피부가 두껍고 질겨서 사실 깐달걀? 그거? 개나 주자.. 이런 마음으로 중딩 때부터 20대 초반이 된 지금까지 살았는데 피부결 자체가 너무 깔끔하고 부들부들 해졌어요!!! 아 그리고 제가 피부가 25호인데 피부 안색도 좋아지는 게 정말 티나는 게 구라 안 치고 대충 눈가 주변+콧대 주변이 25호라면 볼은 24.5호? 정확하게 수치로 잰 건 아니지만 느낌으로 봤을 때 정말 밝아진 게 조금씩 느껴지는 게 신기했어요! 안색이 좋아지는 게 자고 일어나면 느껴져요!!!
그렇다면 다들 궁금해하시는 텍스처와 고통?에 대해 말씀을 드리자면 일단 저는 앞에서 말했던 것처럼 피부가 코끼리 피부라서 두껍고, 질겨요..ㅠ 남자들보다 두껍고, 질긴 정도...ㅠ 그래서 저는 주관적인 입장을 설명드릴게요!!
텍스처)) 텍스처는 일단 이게 세럼이라고 하기에는 가볍고, 퍼스트 에센스라고 하기에는 꾸덕한 약간 타 브랜드 지성용 수분크림 같은 정도의 묽기라서 바를 때 오히려 흡수력도 빠르고, 피부에 약간의 보습도 줄 정도?라서 전 오히려 첫단계에서 바르기 좋다고 생각했어요!!
고통??)) 저는 피부가 두껍고, 질기니까 사실 100 처음 쓸 때는 좀 따끔따끔하다? 정도였고, 이틀, 사흘 지나니까 오히려 따끔거리는 게 없고, 롤링 좀 하면 그냥 일반 수분크림 같아서 오히려 아쉬워요ㅠㅠ 혹시나 많이 자극적인 걸 싫어하시면 소량만 쓰시는 게ㅜㅜ 저는 2번 바르거든욬ㅋㅋㅋ
+)) 아 그리고 눈가 주변에는 진짜 안 바르시는 게 좋을 것 같더라고요... 한 번 눈가 주변 발랐다가 그날 계속 따콤따콤해서 식염수로 눈 세척을 했어요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