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어성초, 현재는 시카덕후에요. 그러다보니까 기초제품을 되게 많이 자주 구매하는 편인데도 다 비스무리하고 편안하기만 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제품에 대한 효과를 기대하는게 우습다는 생각이 들면서 기능성제품을 찾아다녔고 주변 후기가 좋고 믿고 쓰는 브랜드인 코스알엑스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 제형은 영상처럼 보통 세럼처럼 투명한 묽은 콧물제형이라 또르르 흘러요. 향은 정말 별향 안납니다.
- 제가 민감성피부 복합성피부인데, 강한 효과에는 강한 자극이 따라올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므로 두번 덧발랐을 때 얼굴에 열감이 오를 때 그러려니했습니다. 한겹으로 계속 바르다보니 또 괜찮더라구요? 오히려 AHA제품 발랐을 때가 훨씬 자극적이라 이정도는 괜찮았어요.
- 수분증발차단제가 없어서 그런지 처음엔 오일반 수분반 느낌이던 액체가 피부위에 냅두면 갑자기 확 오일처럼 느껴지더라구요! 그 전에 무조건 수분크림 발라줘야됩니다. 왜 리뷰에 건조함이 있나했더니 이래서 였더라구요!! 저는 한율 수분크림이나 비플레인 수분크림처럼 편안한 만만한거 아무거나 바르니까 딱 좋았어요.
- 여름철도 됐겠다 제게 가장 큰 고민은 모공이더라구요. 나이아신아마이드기 고함량 들어있어 피지조절 블랙헤드 화이트헤드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피부가 뒤집어진 날 이후로 계속 쓰다보니 당연스레 차도가 있어서 이게 자연스러운건지 제품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는 확신은 못하겠어요. 근데 나아지기만 했지 심해지진않았으니 계속 구매할 거 같아요.
- 미백효과는 없었고 안색에는 효과가 있었어요 푸루죽죽한 죽상이 아니라 광기있고 생기있어보여요
아하 같은 화학적 각질제거 피지제거가 부담스럽거나, 각질패드로 물리적 각질제거에서 벗어나고 싶으시면 구매추천드립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