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리하고 무난함
커버력도 무난하고, 스틱 타입과 리퀴드 타입을 상황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커버력은 리퀴드나 스틱 모두 무난한 정도라고 느꼈어요. 아주 떨어지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탁월하지는 않은 그런 정도의 커버력..
리퀴드 타입 컨실러의 경우에 어느정도 되직함이 있어야 커버력이 올라간다고 느꼈었는데, 이 제품은 조금 묽은 편이라 그런지 한번에 아주 뛰어나게 커버가 된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컨실러를 도포한 후에 조금 말려서 굳혀(?)주는 시간을 가지며 다른 화장부터 하고 있다가 살살 펴주면 그래도 커버력이 좀 올라갔어요. 말리는 시간을 가져도 커버가 되지 않는 컨실러도 사용해 본 적이 있어서, 나쁘지는 않고 무난한 커버력이라고 느껴졌어요.
스틱형 컨실러 부분은 조금이라도 볼록한 트러블에는 조금 뭉치기도 하고 커버도 잘 되지 않더라구요. 볼록하지 않고 너무 진하지 않은 작은 잡티를 가려줄 때는 엄청 편리했어요!! 리퀴드 컨실러는 점 찍듯 콕 찍어도 퍼트리면 양이 꽤 묻어나는데, 스틱 컨실러는 리퀴드 컨실러에 비해 얇고 적게 올려도 될 때 사용하면 편리했어요. 리퀴드 부분과 마찬가지로 커버력이 무난했습니다..
잡티나 트러블이 너무 진하거나 많은 얼굴이라면 듀얼이나 편리함을 떠나서 커버력이 더 좋은 컨실러를 권하고 싶고, 적당히 조금씩만 가려도 되는 정도라면 이 제품으로도 충분히 편리하게 잘 커버하며 사용할 것 같아서 추천하고 싶어요! 저는 트러블이나 잡티가 많지 않은 사람인데 너무 두껍게 올라가는 제품이 부담될 때 이 제품 잘 사용하고 있어요ㅎㅎ 재구매의사도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