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한 리치함🙃
모로칸 오일 [라이트]는 선물받아서 처음 써보게 되었는데 직전에 사용하던 타사헤어오일이 워낙 가벼운 타입이었어서 라이트제품도 상대적으로는 살짝 무겁게 느껴지지만 그만큼 영양감이 있달까요..?
헤어팩이나 헹궈야하는 트리트먼트 제품들은 매번 물로 깨끗하게 헹궈내기가 귀찮아서 생략하고 주로 샴푸후 헤어오일만 단독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붕방방 뜨는 머리의 푸석함을 잡아줘서 대체로 윤기나고 건강해보여서 좋습니다.
🫧 차분하고 파우더리한 향
역시 헤어오일은 향이 빠지면 안되지않겠어요?.?
어디서 맡아본 냄새다 싶었는데 가끔 미용실에서 스타일링 마무리용으로 발라주는 고오오급 헤어오일 향이 납니다. 뭔가 묵직하고 파우더리한게 매일 헤어클리닉 받는 느낌도 들고.. 차분한 헤어를 만들어주는만큼 향도 차분해서 매일 데일리로 쓰기에도 좋았습니다.
수년간 탈색과 염색을 반복했더니 머리카락이 많이 얇아지고 숱도 줄어서 눈물이 나는데 🥹 등허리 정도에 오는 긴 머리 기준으로 좀 많다싶게 세번펌핑해서 2주 가까이 거의 매일 샴푸후 젖은 머리에 골고루 발라주고 드라이기로 말려주니까 살짝 떡진 느낌이 있긴한데 완전건조 시키고나면 푸석하지않게 머릿결이 건강해진 기분이 들었습니다~
50ml/4만원 가량에 육박하는 비싼 머릿기름이라 가격이 좀 세긴하지만 효과가 만족스러워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마른 모발에 사용하기에는 [라이트] 제품도 다소 오일리하게 느껴져서 되도록이면 샴푸 직후 젖은머리에만 사용하고 드라이기로 말려주고 있습니다. 완전건조된 모발에 사용하기에는 라이트제품도 기름진 느낌이 있어서 머리 말리기 전에 혹은높은 열의 고데기로 스타일링하실때💈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최초 개봉하고 펌프 갈아끼우시기 전에 꼭 한 두번 정도 덜어서 사용하시고 끼워주세요! 안 그러면 저처럼 넘쳐서 손과 병에 다 묻습니다^^ 주의사항에 있던데 이것을 좀 더 일찍 봤더라면..
0